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패션 & 뷰티/-.SNS 뷰티 대란템!!

[스킨케어 4단계 : 크림-피지오겔] 마스크 속 트러블 + 미세먼지 트러블까지 잠재우는 철벽템!! 피부 장벽 탄탄, 트러블 진정 크림!!

by SOULSCIETY 2020. 4. 10.

[스킨케어 4단계 : 크림-피지오겔] 마스크 속 트러블 + 미세먼지 트러블까지 잠재우는 철벽템!! 피부 장벽 탄탄, 트러블 진정 크림!!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마스크 트러블을 이겨내는 스킨케어 루틴 네번째 시간😁

 

피부 완전 보호 철벽템 시리즈 그 네번째!!!

 

■ 네번째 스킨케어 루틴 : 크림 단계

 

트러블을 잠재우는데는 수분 보습이 굉장히 중요하다는거 앞시간을 통해 아실 수 있으셨을 텐데요.

 

오늘 소개 해드릴 제품은 이미 피부에 트러블 좀 있다 하시는 분,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기를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을 들어보고 써봤을 피지오겔 제품이예요.

 

피지오겔은 프랑스 회사로 일명 보습맛집이라고 불리우죠.

 

오늘 소개 해 드리는 피지오겔의 제품은 바로 레드수딩 AI 진정 보습 크림이예요!!

이름부터 담다른 이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러 가시죠!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진정보습 크림"

 

보습맛집으로 유명한 피지오겔은 기존 피지오겔 크림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고 제품력을 더욱 업그레이드 하여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진정 보습 크림을 출시했어요!

 

이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진정 보습 크림은요, 3가지 Ket Point가 있는데요~

 

1. 진정 보습 효과

 

피지오겔만의 특허 받은 진정 복합체로 오래가는 진정 보습 효과가 있어요.

 

스티펠 165년 피부과학의 노하우가 담겨 있죠. 미국에서 특허 받은 테크놀로지.

 

바로 본연의 건강한 피부에 존재하는 피부 진정 성분PEA. 필수 지질과 함께 피부 진정 복합체를 구성해 피부 자극을 완화 시켜준답니다.

 

그리고 수분 보습과 수분 증발을 방지하는 글리세린높은 식물성 지질 성분. 피부 세포 사이에 필수 지질을 보충해서 수분 증발을 방지해줘요.

 

 

2.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 & 안정화

 

피부는 우리 몸에서 가장 넓은 범위를 차지하는 조직이라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해요.

 

피부 지질막이 건강하지 못하면 피부는 수분을 잃게 되서 건조해 지는데, 날씨 변화나 외부 환경에 의해 일한 건조함이 발생하기도 해요.

 

그래서 피지오겔은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속 보습을 채워주는 바이오미믹 테크노로지 기술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안정화 시켜주죠. 그 효과가 임상으로 입증도 됐구요.

 

 

3. 피부에 자극 적은 포뮬라

 

민감하고 자극받아 약해진 피부, 건조해서 가려운 피부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의 순한 포뮬라예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결과 모공을 막지 않아 제품으로 인한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아요.

 

그리고 피부 친화적인 pH5~7로 만들어져 피부의 pH 밸런드를 유지시켜주죠.

 

게다가 알레르기 유발 테스트를 완료, 피부과 테스트가 완료 된 순한 제품이예요.

 

단순히 보습감만 주는게 아니라,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줘서 본연의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 준다는 말이예요.

 

어때요? 피부 보호 철벽템에 절대 빠지면 안되겠죠?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진정 보습 크림은 살짝 유분기가 있어서 바른 후 오일리한 느낌으로 마무리가 되는 편이예요. 

 

그만큼 탄탄한 보습이 가능하다는 얘기이기도 하죠.

 

◎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피부가 민감해지고 건조한 분.

▶ 피부가 자극받아서 피부장벽이 손상되고 약해진 분.

▶ 피부가 건조해서 자꾸 가렵워서 오랫동안 촉촉한 진정이 필요한 분




◎ 구매를 원하시면 요기↓

https://coupa.ng/bxOeho

 

피지오겔 레드수딩 AI 진정보습 크림 50ml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