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주방가전 & 레시피/-.요리도 장비빨-주방가전

[2020 스타벅스 시즌 한정] S/S MD 알아보기! - 제 2편 "와~~여름이다~~~"

by SOULSCIETY 2020. 4. 20.

[2020 스타벅스 시즌 한정] S/S MD 알아보기! - 제 2편 "와~~여름이다~~~"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지난번에 리뷰 한 스타벅스 S/S MD 1편 다들 잘 보셨나요??

 

이번 S/S 컨셉이 여행을 가지 못하는 지금 상황에서 마치 바다를 연상시키게 하는 영롱한 컬러감이라 너무 예뻤었죠~

 

그래서 모시고 온 스타벅스  S/S MD 2편!!! 스타벅스에서 가장 잘팔리는 스테인레스 텀블러와 보온병, 악세사리 모음이랍니댜!!

그럼 어서 서둘러 알아보러 가쟈구요!!


"스테인레스 텀블러"

 

이번 스테인레스 텀블러는 쨍한 원색 컬러에 귀여운 패턴들로 이루어져 있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딱 좋겠더라구요!!

 

1. SS DW 파란 여름 투고 텀블러 591ml (SS Dw Summer to go Tumbler 591ml)

   정가 : 37,000원

 

DW TO GO 텀블러는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죠! 이번엔 591ml 벤티 사이즈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 되었답니다  

 

그리고 애메랄드 바다같은 블루 그라데이션 컬러로 여름의 시원함이 느껴져요. 그리고 이번 DW TO GO 텀블러의 핵심 뽀인트는 푸른 애메랄드 컬러의 바디에 컵 마개 부분에 은색 테두리!

 

스타벅스는 색감 표현이나 조합을 너무 잘하는거 같아요 ㅠㅜ


2. SS DW 피치 선셋 투고 텀블러 473ml ( SS DW Peach Sunset to go Tumbler 473ml)

    정가 : 32,000원

 

피치핑크와 붉은색의 그라데이션으로 붉게 지는 저녁 노을을 연상케 하기도 하고 복숭아에 딸기시럽을 뿌린것같은 느낌도 있어요.

 

DW 파란 여름 TO GO 텀블러와는 다르게 극명한 색의 갈림이 있고 합쳐지는 경계선 부분만 그라데이션 되어 있어서 마치 슬러시를 담은 투명 텀블러 같아요.

 

이 제품 여성분들께 인기가 좋을거 같다고 바로 직감했습니다!!! 가장 많은 판매가 이뤄지지 않을까 싶네요ㅋ


3. SS 미르 레몬 텀블러 473ml (SS Miir Lemon Tumbler 473ml) 정가 : 35,000원

 

이 제품은 연노랑 배경에 노란 레몬패턴이 너무 귀엽게 들어가 있는 제품이예요. 아니.. 보자마자 너무 귀여워서 반했답니다ㅜㅠ 

 

꿍둥이에 MIIR 로고 뭐냐구요ㅠㅜㅜㅠㅜㅠㅠㅜ넘나리 기엽

 

그리고 MIIR 텀블러는 이중벽 구조로 진공 마감되어 있어 보온/보냉이 뛰어나고, 리드부에 핸들이 있어서 들고 다니기도 너무 좋아요.

 

아기 옷 같이 따뜻한 색감으로 4계절 내내 무난히 들고 다닐 수 있는 아이템 같아요.


4. SS 윌슨 서머 펀 텀블러 473ml (SS Wilson Summer Fun Tumbler 473ml) 정가 : 33,000원

윌슨 서머 펀 텀블러는 여름을 다 담은거 같은 패턴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이예요.

 

그리고 무더운 여름 시원한 냉장고 속에서 있을 것만 같은 청량함까지 느껴지네요.

 

연하늘색을 배경으로 물감으로 찍어낸 것 같은 패턴들이 더욱 귀여워 보여요. 매트한 질감으로 자칫 화려하고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느낌이 발랄한 여름 무드가 되었네요.

 

이중벽 구조로 보온, 보냉 효과가 좋고 이중 잠금가 있어 밀폐력을 더욱 높였답니다. 


5. SS 처비돔 알로하 텀블러 355ml (SS Chubby dom Aloha Tumbler 355ml) 정가 : 38,000원

 

스타벅스의 귀요미 아이템이죠. 돔 장식이 들어간 스테인레스 텀블러인데요~ 이번엔 정말 작은 바다를 그대로 옮겨 둔 디자인이예요.

 

리드부분에 있는 돔안에는 알로하~하와이가 그대로 들어가 있어요.

 

고래가 헤엄치는 바다와 글리터가 돔안에 표현되어 있어서 보기만해도 휴양지에 와있는거 같은 기분이네요.

 

제주도 바다색 같은 푸른 바디는 맑고 깨끗한 청량감을 느끼게 해주는거 같아요. 돔장식과 푸른 색의 바디 텀블러가 결합 된 모습은 그냥 바다 자체네요.

 

이중벽 구조로 보온, 보냉이 우수 할 뿐만 아니라 실리콘 스트랩이 있어서 가지고 다니기 편해요.


6. SS 데일리 옐로 콜드컵 473ml (SS Daily Yellow Coldcup 473ml) 정가 : 26,000원

 

찐 노란색에 뽀인트 초록색 나뭇잎하나. 레몬에 빨대를 꽂아논거 같은 느낌!!

 

옐로 콜드컵은 우유보틀같은 느낌의 병인데요, 흰색 뚜껑에 노란색 전용 스트로우가 너무 예뻐요ㅠㅜ

 

먹뽀언니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컬러인 노랑!! 이건 노랑색이 아니라!! 레몬색에 가까워요!! 

 

너무 상콤해 보이는 제품이예요ㅠㅜ 실리콘 잎사귀가 진짜 제대로 뽀인트를 주니까 너무 귀엽다요.


7. SS 옐로 사이렌 콜트컵 473ml (SS Yellow Siren Coldcup 473ml) 정가 : 33,000원

 

사이렌 콜트컵하면 바로 흰색에 로즈골드!! 잖아요~ 요 공식을 깨버린 아이입니다!! 노랑색과 민트의 조합이란.. 이건 미쳤어...

 

SS 데일리 옐로 콜드컵보다 사실 정이 가진 않지만 그래도 민트 아닙니까 민트!! 저.. 민트 매니아..

 

옐로우 컬러에 민트가 들어가 있으니까 쨍한 느낌보다는 부드러운 원색느낌이 나네요.

 

뭔가 파스텔한 느낌으로 잡아주니까 촌스러울 수 있던 디자인이 뽀인트가 되었네요.


8. SS 화이트 사이렌 콜드컵 591ml (SS White Siren Coldcup 591ml) 정가 : 35,000원

 

피치핑크의 그라데이션 콜드컵이예요. 마치 복숭아 시럽을 생크림케이크에 뿌려놓은 듯 한 느낌의 텀블러예요.

 

리드와 스트로우를 로즈 핑크로 만들어서 밋밋할 수 있는 컬러에 여리여리 말랑말랑한 느낌의 컬러감을 완성 시킨 제품이네요.

 

게다가 무광으로 색감을 표현하니까 더 은은한 컬러로 바뀌었네요! 이건 여름 시즌 뿐만 아니라 봄에도 너무 잘 어울릴거 같네요ㅋ


"보온병"

 

1. JNO 알로하 보온병 500ml (JNO Aloha Thermos 500ml) 정가 39,000원

민트색에 알로하~ 열대 해변이 프린팅 된 보온병이예요. 민트색이 차분한 느낌을줘서 프린팅이 더 과해 보이지 않는거 같아요.

 

보온병이니까 보온/보냉이 우수한건 당연하고 무게가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 매우 좋답니다.

 

넉넉한 용량대비 슬림한 제품이라 보온병아닌 텀블러로 사용해도 예쁘겠죠?


2. JNX 피치 선셋 보온병 500ml (JNX Peach Sunset Thermos 500ml) 정가 : 39,000원

 

피치코랄에 민트색 뽀인트가 된 보온병이예요. 요 제품은 정말 여자분들이 많이 애정할거 같은 아이템이네요.

 

이번 S/S 컨셉 중 하나인 선셋을 딴 컬러가 인상적인 보온병이예요. 유광으로 피치코랄 바디가 더 영롱해보여요.

 

95도의 물을 넣었을 때, 69도 이상 6시간, 70도 이상 5시간을 유지하며 4도의 물을 넣었을때 6시간 뒤 10도 이하를 유지하는 보온/보냉이 우수한 제품이예요.


"악세사리"

 

1. 알로하 쿨링백 (Aloha Cooling Bag) 정가 : 24,000원

 

스타벅스의 상징인 그린 컬러의 쿨링백이예요. 겉으로 보기에는 전혀 쿨링백스럽지 않고 에코백 같은 비쥬얼이랍니다.

 

스트랩과 외부 포켓이 있어서 더욱 실용적인 쿨링백이구요, 가로 25cm*세로 10cm예요.

 

나일론 원단이라 가볍고 내구성도 좋아요. 안에는 텀블러를 끼울 수 있는 포켓이 있어요. 그리고 야자와 꽃을 모티브해서 만들어진 실리콘 참은 여름여름해 보이기까지 하죠.


2. 바닷 속 콜드컵 키 체인 (Under the sea Ket Chain) 정가 : 9,000원

바닷 속 풍경을 담아 낸 미니어쳐 콜드컵 키 체인이예요. 플라스틱 재질로 콜드컵의 축소판이랄까요??

 

콜드컵 옆 스타벅스 레터 로고가 인쇄된 노란색 합성 피혁 스트랩이 인상적이예요. 열쇠나 가방에 달아서 쓰시면 참 귀엽겠죠?


3. 알로하 베어리스타 키 체인 (Aloha Bearista Key Chain) 정가 : 17,000원

하와이 훌라 댄서의 복장을 한 베이어리스타가 마치 알로하~하고 인사할 것 같은 키링이예요.

 

태닝을 한듯 살짝 그을릿 베이어리스타가 빨간 훌라치마를 입고 있으니 귀엽네요. PU재질의 스트랩이 고급스러워 보이기까지 하네요.

 

열대 나무까지 끼워져 있으니 진짜 하와이 같네요!!


4. 서머 실리콘 스트로세트 (Summer Silicone Straw Set) 정가 : 19,000원

 

요즘 세계적으로 환경에 대한 문제가 대두되고 있잖아요.

 

프렌차이즈 커피숍 중에서 가장 먼저 플라스틱 스트로우를 종이 스트로우로 바꾸기 시작했죠.

 

그래서 야심차게 스타벅스에서 내놓은 실리콘 스트로우 세트 상품이예요.

 

실리콘 재질의 스트로우는 다회 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예요. 세척 솔 1종과 스트로 4종의 구성으로 되어 있고,

빨대의 종류도 기본사이즈, 벤티 사이즈, 프라푸치노용 굵은 사이즈, 프라푸치노용 스푼스트로우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전용 파우치가 있어 먼지 묻을 걱정 nono! 게다가 가벼우니까 휴대하기도 편리하죠. 

 

제다가 귀여운 실리콘 스트로 피규어가 더욱더 여름스럽게 만들어 줘요.


이상 스타벅스의 여름 MD 상품을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구매 욕구가 뿜뿜하시나요??

 

환경을 생각해서 만들어졌던 텀블러가 오히려 환경오염의 주범이 되고 있죠ㅠㅜ 다 갖고 싶지만....우리 꼭 사고 싶은걸로만 구매해서 사용하도록해욧!!!

 

환경을 생각해서 빨대 대신 친환경 실리콘 스트로우와 텀블러 사용하시는게 어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