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육아용품

[패밀리침대] 온가족이 함께자는 저상형 패밀리침대 데이멜로우 추천!!내돈후기!

by SOULSCIETY 2020. 4. 21.

[패밀리침대] 온가족이 함께자는 저상형 침대 데이멜로우 추천!!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오늘은 이름만으로 흐믓해지는 아이템을 소개시켜 드릴까해요~

바로 패밀리 침대인데요? 벌써 입가에 미소가 번지시나요? 아니면 궁금증이 생기시나요?

침대면 침대지 패밀리 침대는 뭐지? 패밀리 사이즈로 킹 보다 더 큰 사이즌 건가? 뭐 이런 생각 하실 수도 있는데요. 

말 그대로 가족이 모두 한 침대에 누워 잘 수 있는 침대를 말해요!!

3인가족부터~ 5인 6인까지도 가능한 패밀리 침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시죠?

 

바로 요렇게 생겼는데요!! 이제 이해가 되시지요?

패밀리 침대가 필요한 가정은 사실 한정되어 있어요. 요즘은 초등학교 고학년만 되도 벌써 자기방을 달라고 난리자나요. 경우에 따라선 저학년만 되도 자기 방을 갖고 싶어하고 혼자 자려고 하는 아이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패밀리 침대는 영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부모님들이 쓰시기에 가장 적합한 침대에요.

 

왜 옛날에 저희 어릴적만 생각해봐도 바닥에 요깔고 나란히 누워서 자곤 했었자나요. 그 느낌 그대로 침대 위에서 잔다고 생각하면 이해가 빠르실거 같아요^^


데이멜로우 저상형패밀리 침대는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데요. 저희 언니네는 헤일리 Clean 모델을 선탰했어요.


바로 요 모델인데요.  너무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희 언니네는 저런 마루와 벽지가 아니다 보니 저정도로 이쁜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너무 이쁜거 같아요 ㅎㅎㅎㅎ

언니한테 듣고 정말 놀랐던 건 저렇게 간단해 보이는 침대가 설치에만 거의 2시간이 걸렸다고해요.  언니가 정말 패밀리침대에 대해 몇날 며칠을 찾아보다가 구입한건데 이 브랜드가 설치 기사님들이 친절하기로도 소문이 낫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설치 해 주시는 사진 좀 볼까요?

 

요렇게 먼저 각 각의 위치를 잡아 주시고

 

조립을 시작해 주시네요. 뚝딱 끝날거 같지만 하나하나 꼼꼼히 튼튼하게 조립해 주시느라 시간이 걸렸어요. 정말 친절히 이것 저것 설명도 해주시고 해서 더욱 좋았다고 해요.

 

데이멜로우 패밀리 침대에서 특히 더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이런 세심한 디테일이라고 해요. 튼튼한 조립을 위해 이런 L자형 연결 철판?이 꼭 필요한데 혹시 모를 신체 접촉을 위해 저렇게 패브릭 소재로 덮을수 있도록 한 디테일!! 정말 사진으로만 봐도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네요 ^^

 

양 옆의 가드와 돌도 안된 둘째 자리의 풋가드까지 설치하고 매트리스를 놓으면 이런 모습이 되요. 설치 기사님께서 설치 완료 후 소독까지 진행해 주시니 더욱 기분 좋게 잘 수 있겠죠?

언니네는 왼쪽의 퀸사이즈 매트리스는 시몬스에서 구입을 했고 오른쪽의 매트리스는 데이멜로우에서 구입을 했어요. 데이 멜로우에도 여러가지 크기와 옵션의 메트리스가 있다고해요. 매트리스의 푹신함 정도를 Soft 부터 Hard까지 총 9단계로 나눠 고를 수 있다고 하니 성향에 맞게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설치가 완료가 되면 2개의 퀸 매트리스를 쌓아 줄 수 있는 커버로 씌우고 그 위에 침대보를 덮어 주면 짠!! 이렇게 하나의 어마무시하게 큰 침대가 완성이 된답니다!!!!

2개의 매트리스가 한개의 커버로 잘 씌워진거 보이시죠? ㅎㅎㅎㅎㅎ 기사님께서 커버 씌우는 꿀팁도 알려주셨다고 해요.

 

사진에서 침대프레임의 색상이 좀 어둡게 보이실 수도 있는데요. 사실 이 프레임같은 경우 빛에 따라 색깔이 정말 여러가지 색으로 변하더라구요. 햇살이 들어오면 아이보리 색이 됬다가도 어두워지면 연한 회색 같아지기도 하고. 정말 신기했어요!!

 

언니가 다른 제품들 말고 콕 찝어 요 제품을 구매한 이유가 또 있는데요. 바로 아이가 성장을 하면 침대를 분리하여 개별 침대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었데요.

바로 요렇게요. 초등학교만가도 따로 자기 침대를 원할 수 도 있잖아요. 그럴때는 요렇게 분리해서 따로 쓸 수 있다는 점!!! 정말 알뜰하고 신박하지 않나요?

 

요렇게 작은 아이는 좀 걱정될 거 같지만 초등학교 저학년 부터 이렇게 분리해 주면 좋아할거 같아요 ㅎㅎㅎ

 

 

 

 

데이멜로우 클린 패브릭 침대 중에서 헤일리 패밀리침대는 생활방수, 오염 등에 강한 소재를 사용했다고 해요.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조금만 찾아보시면 실제로 시연한 동영상도 있더라구요. 

아이와 함께 쓸 침대이니 만큼 환경호르몬도 꼼꼼히 따져야 겠죠?

 

 

침대 구입 전에 사이즈가 많이 궁금하실거 같아서 사이즈 정보 좀 가져와 봤어요 ^^

 

안전가드와 풋가드도 높이 선택이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입맛대로 고를 수 있겠네요.

 

요런 디테일한 설명들이 정말 너무 잘되어 있어서 정말 고객을 위한 배려심이 듬뿍 느껴지는 기분좋은 구매였다고 해요.

 

지금까지 내돈주고 써본 내돈 후기 였구요 (물론 저희 언니 돈 이었지만 ㅎㅎㅎㅎㅎ)

언니가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을 하고 추천을 해서....우선 결혼부터하고....애부터 낳고.... 고민해 보는 걸로 하고 포스팅은 하고 있어요 ㅎㅎㅎㅎㅎㅎ

 

저도 가서 보고 누워 봤지만 정말 너무 이쁘고 푹신푹신하니 언능 결혼하고 싶더라구요 ㅠㅠ 부럽부럽

 

결혼해서 아이와 함께 하고 계신 먹짜님들은 패밀리침대 써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그럼 전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돌아올게요~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