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육아용품

[육아꿀템]아이들 스트레스 해소, 꿀잠 유도 꿀잠 템, 엄빠 필수 육아템 추천!!

by SOULSCIETY 2020. 3. 30.

[육아꿀템]아이들 스트레스 해소, 꿀잠 유도 꿀잠 템, 엄빠 필수 육아템 추천!!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오늘은 엄빠들을 위한 머스트 헤브 육아템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요즘같이 밖에 나가기 쉽지 않은 시기에 어린이집, 유치원도 개학이 연기되며 아이들도 집에만 있어 심심해 하고 지치기 마련인데요.

 

한 창 뛰어놀고 에너지를 발산해야 하는 아이들.... 좀이 쑤시기 일쑤고 괜시리 짜증도 늘게 되는거 같아요.

 

게다가 뛰어 놀지를 않으니 피곤하지 않아 낮잠도 안자고 밤에도 늦게자게 되니 엄빠들은 정말 퇴근시간이 없어지는 요즘이죠 ㅠㅠ

 

오늘은 실내 놀이에 지친 아이들 그리고 육아에 지친 엄빠들 모두에게 득이 될 만한 아이템으 추천해 드릴까 해요!!!

 

준비 되셨나요??

 

 

 

오늘 소개해 드릴 육아템은 바로 유아 방방!!! 바로 트램폴린 이에요!!

 

사실 집에 트램폴린을 들여 놓는다는 건 정말 쉽지 않아요.

 

부피도 부피지만 대부분의 프램폴린은 정말 튼튼하게만 생겼거나 정말 디자인 따위 개나줘버리는 외관으로 정말 정말 집에 들이기 싫은 흉물이니까요 ㅠㅠ

 

저희 언니도 정말 고민 고민 고민을 거듭하다가 최근에 방방을 장만 했는데요. 

 

부피가 어마 무시 하더라구요!!! 그래도 디자인은 생각 보다 이뻐서 그나마.....눈감아 줄 정도 ㅎㅎㅎㅎ

 

언니가 트램폴린을 구매할 때 고려 했던 건 딱 3가지 정도라고 해요!!!

 

1. 안전 가드 안전망!!

아직 아이가 어리기 때문에 가드가 없는 그냥 점프대만 있는 방방은 뛰다가 밖으러 떨어질 위험이 있어 고려대상에서 제외 했다고 해요.

아이가 초등 학생 정도 되면 발판만 있어도 괜찮을 거 같긴한데 그래도 가능하면 안전하게 타는게 최우선 이겠죠?

 

2. 디자인

아무래도 트램폴린은 특성상 부피가 클 수 밖에 없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더욱 더 흉물스러운 디자인의 트램폴린은 집에 들이고 싶지 않았다고 해요.

 

3. 가격

안전함이 최우선이었기 때문에 너무 싼 건 제외했다고 하지만 너무 비싼 트램폴린도 제외했다고 해요.

10만워 내외에서 고르려고 노렸했다고 해요.

 

여기서 언니가 놓친 한가지가 바로 조립이 쉬울 것 이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정말이지 조립하는데 엄청 애먹었다고 하더라구요. 결국은 형부가 다 조립했지만 형부 조차도 낑낑거리며 조립했다고 해요.

 

 


 

그렇게 고르고 고르고 고르다 구매한 녀석이 바로 맘앤리틀 트램폴린!!!! 맘앤리틀 마카롱점폴린 이란 녀석이에요!!!

 

 

 

 

 

느므느므 이쁘쥬??

 

하 언니가 찍은 사진이 너무 어두컴컴하니 칙칙하게 나와서 제조사 홈피에서 퍼왔어요 ㅎㅎㅎㅎㅎ

 

실제 느낌은 잠시 후 영상으로 만나 보실게요 ㅎㅎㅎㅎ

 

안전바와 그물망이 있으면 좋은게 이렇게 볼풀을 만들 수 있어요. 방방 뛰다가 지치면 편하게 누워서 쉴수 있는 아늑한 공간이 되는거죠.

 

사실 제 조카도 거의 방방을 아지트 처럼 쓰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사이즈는 아래에서 확인 하실 수 있어요!

 

 

 

그럼 제 조카의 저세상 텐션 보고 가실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확실히 에너지 소모 되겠죠? ㅎㅎㅎㅎㅎㅎㅎ

 

요정도 뛰어줘야 밤에 일찍 잠들 수 있는거 아니겠어요? ㅎㅎㅎㅎㅎ

 

 

 

 

그 어렵다는 조립방법은 아래 분이 잘 설명해 주셨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blog.naver.com/kwing0615/221679424745

 

맘앤리틀 유아 안전망 트램폴린 마카롱점폴린 55인치

아이가 점점 커갈수록 체력 싸움이 되는 듯한 육아ㅠㅠ에너지 넘치는 5세 아들의 체력소모를 위해 트램폴린...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