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전자제품/-.IT 제품 리뷰

갤럭시워치3 멋지게 튜닝하는 법 + 워치페이스 추천(내돈내산 워치3 후기)

by SOULSCIETY 2021. 2. 23.

갤럭시워치3 워치페이스 추천 및 튜닝 아이템

갤럭시워치3 베젤링

갤럭시워치3가 정말 싸게 많이 풀렸죠?
갤럭시S21 사전예약 구매자에게 50%할인 쿠폰이 제공되면서 정말 많은 분들이 저렴하게 갤럭시워치3를 구매하시고
또 구입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중고나라에 판매하고 계신데요.
오늘은 갤럭시워치3를 5개월 동안 사용해 보면서 가장 예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우선 갤럭시워치3 여러 모델 중 제가 추천드리는 모델은 워치3 45mm 실버 모델이에요.
여성분들의 경우 45mm가 부담스러우실 수 있겠지만 남성분들이라면 45mm가 제격이니 참고하세요.

갤럭시워치3 베젤링과 워치밴드

위에 보이는 사진이 바로 제가 사용하고있는 갤럭시워치3에요.

45mm, 그 중에서도 실버모델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바로 이 베젤링과 사용시 정말 예쁘게 변신하기 때문이에요.
바로 링케에서 나온 GW3-45-42라는 베젤링 인데요.


https://coupa.ng/b5TXfg

갤럭시 워치 3 45mm 베젤 링 접착 커버 앤티 스크래치 스테인리스 스틸 보호 액세서리 - 너블 실버

COUPANG

www.coupang.com



개인적으로 갤럭시워치3의 기본 베젤링 색상이 블랙이라 실버색상과 너무 안어울린다 싶어서
블랙 색상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갤럭시워치3 블랙

사실 블랙색상은 어울리는 시계줄(워치스트랩)의 종류가 많지 않아요. 검정 가죽 스트랩이나 검정 메탈밴드 정도가
어울리는데 변화를 주기 굉장히 어려운 색상이에요.

하지만 실버 바디의 경우 어떤 색상을 매치해도 굉장히 이쁘게 사용할 수 있는데다가 이렇게 베젤링을 활용하면 일체감까지 높일수가 있기때문에 적극 추천 드려요.

워치스트랩(시계줄)도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 저도 한 5가지 정도 사용을 해봤는데 저는 이 시계줄 만큼 만족스러운게 없더라구요.

갤럭시워치3 워치스트랩 추천

개인적으로는 밝은 카라멜 색깔을 띄는 이 워치스트랩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색상이 정말 너무 예뻐서 주위에서 다들 물어보고 따라 살 정도에요^^

갤럭시워치3 시계줄 추천

퀄리티도 좋고 5개월간 메인으로 썼는데도 변색되거나 하지 않을정도로 내구성도 좋아요.
정말 강추드리는 제품이에요.

https://coupa.ng/b5TXpm

REMZEIM 송아지 가죽 시계 밴드 퀵 릴리스 시계 밴드 16mm 18mm 20mm 22mm 24mm 스마트 시계 스트랩 시계

COUPANG

www.coupang.com


처음 구입하시면 색상이 조금 밝을 수도 있는데 사용하시다 보면 자연스럽게 에이징 되어 너무 예쁘게 바뀌어요^^

갤럭시워치3 워치밴드 추천
갤럭시워치3 시계줄 추천
갤럭시워치3 워치스트랩 추천

다른 시계줄들도 나쁘지는 않았지만 역시 저는 카라멜 색 시계줄이 가장 예쁘더라구요. 하지만 스마트워치용 시계줄들은 탈착이 아주 간편하니 그날 그날 의상에 따라 또 기분에 따라 바꿔 착용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실리콘 워치밴드 같은 경우에는 운동하시거나 물이나 액체류에 자주 접촉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베젤링과 스트랩까지 셋팅했다면 이제 스마트워치만의 장점인 워치페이스를 변경해야겠죠?
사람마다 다 취향이 다르겠지만 제가 생각하는 예쁜 워치페이스들을 좀 소개시켜 드릴게요^^


Waldhoff - Republic Rose Gold 라는 워치페이스로 갤럭시 스토어나 Facer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고 1,534원의 유료 워치페이스에요.

Minimal Colors H

Minimal Colors H라는 워치페이스로 Facer에서 무료로 다운 받으 실 수 있어요. 디지털시계로 외곽에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고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워치페이스에요. 칼러감도 있기 때문에 기분좋게 사용가능할거에요.

Moony White

Moony White라는 워치페이스로 Mr. Time에서 확인 가능해요. 유료로 300원에 구입하셔야 하지만 굉장히 깔끔하고 예쁜 문페이스 워치페이스이기 때문에 300원 정도 투자하셔서 예쁘게 사용해보세요.

Waldhoff Cosmos Diamon Silver

Waldhoff Cosmos Diamon Silver 라는 워치페이스로 Facer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고 2,400원의 유료워치페이스에요. 문페이스가 매력적인 워치페이스고 AOD 시 야광으로 시침 분침이 빛나는 효과가 나서 예쁘게 사용가능해요.

LW Navitimer

LW Navitimer 라는 워치페이스로 Facer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워치페이스에요. 위에서 소개시켜드린 베젤링과 함께 사용하시면 브라이틀링 시계와 싱크로율 90%를 자랑하는 멋진 시계가 완성되니 사용해 보세요^^

Issey Miyake

Issey Miyake 라는 워치페이스로 Mr.Time에서 다운 받으 실 수 있고 무료입니다. 심플의 끝을 보여주는 깔끔하고 예쁜 워치페이스 입니다.

워치페이스 추천: Analog 2 by tito

위에 보이는 워치페이스는 Analog 2 by tito 라는 워치페이스에요. 갤럭시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
캐쥬얼한 느낌의 아날로그 시계로 깔끔한게 매력입니다.

Gear O'Clock Globe GMT 갤럭시스토어


위에 보이는 워치페이스는 Gear O'Clock Globe GMT 라는 워치페이스로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 가격은 2,270원의 유료 워치페이스에요. 한 번의 구매로 다양한 색상으로 변경가능하고요. 세계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시계에요.

2개의 영상을 통해 총 34개의 워치페이스를 소개해드리는 영상은 하기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워치페이스 별 특징과 숨겨진 기능 소개까지 해드리니 유용하실거에요^^

https://www.youtube.com/watch?v=mgeBw518nJM

https://www.youtube.com/watch?v=9AqnnA82TPk&t=29s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