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 건강, 다이어트/-.건강 식품, 다이어트 보조제

[레몬밤 효능] 지방억제, 불면증에 좋은 다이어트 필수템 레몬밤 추천!!!

by SOULSCIETY 2020. 3. 18.

앗뇽! 먹짜님들~★오늘도 우리 먹짜님들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들고 온 먹뽀언니예용(●'◡'●)


오늘은 지방억제에도 도움이 되고 노화방지에도 좋은 아이템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언제나 처럼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그 아이템은 바로!!!!!

.

.

.

.

.

 

 

레몬밤이에용!!!!! 이미 제목에 다 있지만.... ㅎㅎㅎㅎㅎ

 

 

 

레몬밤은 이미 MBC 불만제로에서 소개되면서 굉장히 유명해 진 허브이자 영양제 중 하나 인데요.

 

오늘 다시 한 번 그 레몬밤의 효능과 구매 시 유의 사항 또 추천 제품에 대해 알아 볼게요.


레몬밤의 효능

01. 불안감 및 우울증 개선

레몬밤은 허브의 일종이에요. 허브식물들의 특성 상 향과 성분으로 마음을 차분히 하여  불안감이나 우울감을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해요.

 

02. 스트레스 및 불면증 개선

레몬밤은 불안감, 우울증 개선 뿐만아니라 스트레스를 감소시켜 주고 불면증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도 있답니다.

특히 라벤터 추출물과 레몬밤을 함께 투약 했을 때 더 양질의 수면을 잘 수 있다는 연구 결과도 있으니 잠이 안오시거나 스트레스가 심할 때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03. 진통제 역할

레몬밤에는 통증완화 효능이 있다고 해요. 치통같이 극심한 통증이 있을 때 진정효과도 있다고 하니 통증이 있을 때는 천연 진통제로 레몬밤 차를 마셔도 좋겠죠! 

또 생리통 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여자분들은 금상첨화 겠죠?

04. 바이러스 감염 예방

 레몬 밤에는 유제놀, 로즈메리닉 산 같은 항바이러스와 항균 효과 중요한 요소가 함유되어 있어 바이러스로 부터 몸을 지키는데 도움을 주는 효과도 있다고 해요.

05.항산화제
노화의 주된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의 산화과정을 억제하여 세포손상을 막거나 피부 노화 방지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06. 소화능력 개선

스트레스가 많은 요즘 현대인들은 소화불량이나, 위염, 과민성 대장 증후군 같은 증상을 쉽게 접하게 되죠. 또 야식이 잦은 경우 역류성 식도염 및 위장 질환까지 생기는 경우도 많아요.

연구에 따르면 허브(카모마일, 페퍼민트, 레몬밤 등)에는 소화불량 증상을 완화하고 소화기관의 소화능력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07. 피부보호 및 관리 

레몬밤을 차로 드시거나 복용하면 피부 진정효과에 좋다고 해요. 트러블이 많이 생길 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한다고 하니 해가 쨍한 여름 가을에 더 좋겠죠?

 

08.지방 억제

레몬밤에는 지방세포의 성장을 막아 체내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해 주는 성분이 들어 있어요.

바로 레몬밤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이유에요!!

 

 


레몬밤 구입 시 확인해야 할 사항

1. 로즈마린산 함량

로즈마린산 이란?

녹차에 함유된 카테킨과 같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강력한 항산화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고 혈관청소에도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어요.

 

레몬밤이 효능은 대부분 이 로즈마린산 성분으로 인한 것이에요. 그래서 레몬밤을 고르실 때는 로즈마린산 함유량을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실 걸 추천 드려요.

 

2. 화학부형제가 없을 것

레몬밤은 추출 분말 형태로 되어 있는 것과 태블릿 형태로 되어 있는 제품들이 있는데요. 분말 형태의 제품의 경우 먹는 것이 번거롭기도하고 레몬밤은 물에 잘 녹지 않기 때문에 섭취가 힘들어요.

 

알약이나 태블릿 형태를 고르 실 때는 곡 화학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을 드실 것을 권장해요. 이 부형제에 포함된 이산화규소는 최근 연구 결과에서 발암물질로 판명되기도 했답니다.!!!! 

 

그러니 꼭 이 부형제 첨가가 없는 제품을 드실 것을 권장 드려요^^

 

 

자 그래서 제가 오늘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은!!!

 

 

힐링 레몬밤

 

바로 힐링 레몬밤이에요!!!! 이름부터 벌써 힐링힐링~ ㅎㅎㅎㅎㅎ

 

 

 

우선 힐링 레몬밤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안전한 검증된 시험성적서 들이에요. 

여러가지 성적서들 중에서도 금속이물질 불검출과 제조공정도 영양성분 성적서가 특히 중요한데요. 

 

레몬밤 같은 경우 잎을 분쇄하여 가루를 만드는 과정에서 금속 분쇄기의 쇳가루가 들어가는 경우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이러한 금속이물질 성적서 체크하는게 정말 중요해요.

 

또 공정에서 이산화규소같은 화학 부형제가 포함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공정도 성적서도 필요하겠죠!!!

 

가장 중요한 로즈마린산의 함유량을 확인 할 수 있는 영양성분 성적서도 필수!!!!

 

 

 

 

이렇게 믿고 먹을 수 있는 레몬밤을 선택하시는게 좋겠죠?

 

또 힐링 레몬밤 1개에는 레몬밤 추출물이 약 380mg 함유되어 있어요. 일일 권장 섭취량이 300mg~1000mg 이기 때문에

 

드셔보면서 1일 1정에서 2정 본인에 맞게 선택해서 드시면 되는 점도 장점!!!!

 

 

 

 

이렇게 몸에 좋은 레몬밤!!!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음 더 좋겠죠?

 

아래는 네이버 검색 기준 최저가에요. 

 

 

WCS 표기법을 따른 레몬밤 최저가(네이버 쇼핑 기준)

 

 

최저가 링크 두 군데 링크 걸어드리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클릭!!

 

위의 최저가 구매는 하기 링크 클릭

http://iryan.kr/t6br25snas
G 마켓 - 레몬밤 추출 분말 정 가루 로즈마린산 WCS 로즈마리 

건강환/정 16,400원

레몬밤 추출 분말 정 가루 로즈마린산 WCS 로즈마리

iryan.kr

 

레몬밤 추출 분말 정 가루 로즈마린산 WCS 로즈마리 - 옥션 http://iryan.kr/t6br25r7u9

레몬밤 추출 분말 정 가루 로즈마린산 WCS 로즈마리 - 옥션

건강식품>건강환/건강분말>건강환/정

iryan.kr

 

그럼 저는 더욱 더 알차고 좋은 정보로 다음에 찾아 올게용~

 

그때까지 우리 먹자님들~~~~~맛있는 날들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