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 건강, 다이어트/-.건강 식품, 다이어트 보조제

[효과 좋기로 유명] 탄수화물이 지방이 되지 않게! 한고은이 선택한 다이어트!

by SOULSCIETY 2020. 3. 18.

앗뇽! 먹짜님들~★ 오늘도 유익한 다이어트 정보로 돌아온 먹뽀언니예요(●'◡'●)

 

봄을 맞이해서 다이어트를 시작한 먹짜님들 많으시죠??

 

먹뽀언니두 한창 다이어트 중인데요 식단관리만 하기엔 너무 더디게 빠지는 살들때문에 고민이진 않나요???

 

빠른 시간안에 최대한의 효과를 보고 싶으신 분들!! 혹은 식욕을 너무 참기 어렵다 하는 분들!!

 

나이로 인해서 군살 쌓여서 잘 빠지지 않으시는 분들은 오늘 여기 잘 오셨씁니댜요~

 

올컷 다이어트만 있으면 20대부터 60대까지 무리없이 다이어트 가능하다구요!!!

오늘은 나이를 먹어도 20대 같은 한고은님이 광고 모델인 종근당 건강 올컷 다이어트에 대한 리뷰를 진행하려고 해요.

다이어트 시 장 건강 케어가 중요하다는 인식 확 많아져서 그에 맞춰 종근당건강에서는 올컷 다이어트를 새롭게 출시했어요.

 

올컷다이어트는 바디슬림 데이, 바디슬림 나이트, 락토플러스 등의 제품으로 나뉘어졌어요.

 

그럼 우리 새로나온 올컷 다이어트에 대해서 먹뽀언니랑 알아보러 가보까요옹?

요이~~~~땅!!!!!!


"이거 어떻게 먹는거죠??"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잔티젠, 보이차추출물이 주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걸 억제해주고 체지방 감소에 탁월하면 탁월한 지방분해력으로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준답니다.

 

올컷 다이어트는 바디슬림 데이/나이트와 락토플러스가 세트구성이예요.

개혜자.....ಥ_ಥ

 

락토 플러스는 바디슬림 데이/ 나이트를 먹을때 함께 섭취를 해주면 돼요.

 

바디슬림 데이/나이트 패키지는 몸 속에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축적이 되지 않도록 하고 나이로 인한 신체대사량 감소로 쌓여가는 군살을 제거 해줘요.

 

바디슬림 데이

몸속부터 근복적인 케어를 낮과 밤 그리고 하루 생활 패턴을 고려한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잘빼기 힘든 군살이나 나잇살도 걱정안하셔도 돼요.

 

섭취 권장 시간은 데이의 경우 점심식사 30분 전에 드시면 되구요~

 

주원료 외에도 부원료까지 정말 건강하게 신경 쓴 제품이예요. 부원료에는 병풍추출 분말과  마그네슘, 칼륨이 포함되어 있어요.

 

바디슬림 데이에는 하루의 시작을 위한 제품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다이어트 시 부족해지기 쉬운 활력을 채워주는 비타민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보이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요.

 

보이차는 예로부터 중국에서 몸매관리에 좋은 차로 알려져 있으며, 탁월한 지방분해력으로 체내에 쌓인 나쁜지방들을 분해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랍니다.

 

보이차 추출물은 기능성원료로 인체시험결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기능성 원료인 보이차 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복부내장지방 감소가 확인 되었다고 해요.

 

자연에서 발효과정을 거쳐서 항산화 작용 효과를 증폭시켜주고  여기에 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까지도 낮추어주어 다이어트 효과에 굉장히 좋아요.

 

 

바디슬림 나이트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잔티젠까지 함유 되어 있어요.

 

바디슬림 나이트

잔티젠은 미역, 석류, 해조류에서 나오는 성분이예요. 이 성분은 바디슬림 나이트에 들어가있어요.

 

그래서 낮에 비해 움직임이 덜함 밤에 기초대사량을 늘려주어 체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는거죠.

 

섭취 권장 시간은 나이트는 취침 2~3시간 전 드시면 돼요.

 

잠들기 전에 먹으면 잠들 때쯤 몸에 열이 느껴지기 시작하고 땀이 나요. 열이 난다는 건 기초 대사량이 올라가는 거라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고 해요.

 

잔티젠 인체 적용시험 결과 기초대사량 증가, 체지방 감소 확인

더군다나 락토플러스를 함께 먹으면 위 보호까지 자연스레 해주는 덕에 꾸준히 먹다고 해서 몸이 상하는 일 없게 해줘서 속도 편해요.

락토플러스

락토플러스에는 프리바이오틱스의 자일로 올리고당이 추가가 되었는데요, 자일로 올리고당유익균은 증가시키고 유해균 수를 감소시켜주어 장내 미생물 환경 개선 및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프로바이오틱스 살아있는 생유산균이 들어가서 유산균이 장속에서 살 수 있도록 유산균 먹이도 함께 들어있다는거죠.

 

그래서 더욱 장에서 죽지 않고 활발하게 활동을 해줘요.

 

좋지않은 것들을 꾸준히 감소시켜주고 배변활동을 통해 배출 시켜주니까 몸이 가볍고, 피부도 금방 촉촉해져요.

 

락토플러스에는 신바이오틱스 포뮬러와 식약처가 인증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돼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줘요.

 

굶는 다이어트와 달리 좋은 성분으로 건강한 감량을 이루니 몸에도 무리가 안가서 꾸준히 할 수 있는 다이어트예요.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효과가 좋다는 후기가 많은 이유는 바로 성분이 착하고 안전하기 때문이예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걸 억제해주고 체지방 감소에 탁월하면 탁월한 지방분해력으로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준답니다.

 

올컷 다이어트는 상담을 통해서만 구입을 하실 수 있으니깐 상담으로 1:1 개별 맞춤 다이어트 해보세요~😍

 

제발~이거 먹어효(T_T)(T_T)



◎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 잦은 탄수화물의 섭취로 살이 쪄서 걱정이신분

▶ 나잇살로 인하여 옷입을 때 핏이 좋지 않은 분

▶ 출산 후 예전의 몸매로 돌아가고 싶으신 분

▶ 체지방 감소로 인정을 받은 제품을 찾으시는 분

▶ 작년에 산 옷이 맞지 않아 슬프신분

▶ 불규칙한 배변으로 다이어트를 포기하신분

▶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고 여러가지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다이어트를 찾으시는 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