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취미생활/-.같이 놀자_활동템

[나혼자 산다-안보현 캠핑] 낭만 가득한 이태원 클라쓰 안보현 캠핑 따라하기!!

by SOULSCIETY 2020. 4. 6.

[나혼자 산다-안보현 캠핑] 낭만 가득한 이태원 클라쓰 안보현 캠핑 따라하기!![나혼자 산다-안보현 캠핑] 낭만 가득한 이태원 클라쓰 안보현 캠핑 따라하기!!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따뜻한 봄바람이 살랑이 부는 봄이예요. 아침저녁으로 쌀쌀하기는 하지만 겨울처럼 춥진 않잖아요?

 

이럴때 따악!! 캠핑 떠나기 좋은데 말이죠~ 그러다가 먹뽀언니의 마음을 활활 타오르게 만들었던 지난주 나혼자 산다 안보현님 편!!!!

안보현님은 차박캠핑을 이용하셨는데, 먹뽀언니가 차박캠핑을 정말 좋아해요!! 언제 어디서나 멈춘 그곳이 바로 캠핑장이 되니까 장소제한이 없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뭔가 아늑하니 더 아기자기한 캠핑느낌이 나서 정말 좋아한답니다.

 

안보현님은 크롱이라는 애칭을 붙인 96년식 갤로퍼 리스토어를 개조해서 이용하더라구요~ 내부를 우드로 바꿔놔서 너무 예뻐보였어요ㅠㅜ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라면이란...후.. 

 

그래서 너무너무 캠핑가고 싶은 사심을 가득담은 오늘의 리뷰는 캠핑용품 추천이예요!!

 

그럼 어서어서 출발해볼까요??!!


"별남게러지 차량용 핸들 트레이"

 

제가 이거 보면서 너어어어어무 탐나더라구요. 핸들에 척하니 끼워서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라면이라니....

 

너무 낭만도 있는데 실용적이기까지 하자낭 ㅠㅜ

 

별남게러지 핸들 트레이는 자작나무로 제작 되어 튼튼하고 분위기도 완젼 고급지답니다. 차안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분들을 위해서 노트북 업무, 간편한 식사가 가능할 수 있게 만들어진 받침대라고 해요.

별남게러지 제품은 모두 주문 즉시 제작되는 후제작 상품이라 남들과는 다른 약간 맞춤 제품을 받는 느낌이 들 수도 있겠네요^^


" 캠핑폴 CF5 우드박스 "

 

마치 트렌스 포머같던 안보현의 원목테이블!!! 캠핑폴 CF 시리즈 중 3번째 시리즈로 현재는 중고로만 구매가 가능해요.

 

하지만 이 CF3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CF5를 판매 중이니까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이 우드 박스 테이블은 참죽나무로 만들어져 휨현상이 적답니다. 18mm두께로 만들어졌고, 컬러는 월넛으로 빈티지한 감성 캠핑이 가능해요.

 

*참죽나무는 광택이 있고 결이 고우며 뒤틀리거나 갈라지지않아 악기재, 가구재료로 쓰이는 목재입니다.

그리고 원목의 매력이죠~ 오래 쓸 수록 더 예쁘답니다.

 

우드 박스 테이블은 수납 박스의 용도 외에도 아웃도어에서 별도의 테이블 없이 확장 슬라이드 상판을 이용하여 넓은 캠핑 테이블로 사용이 가능해요.

 

또, 250*360mm 사이즈의 플레이트 버너가 동시에 2개까지 장착 가능하다는 점!! 가족 캠핑에도 딱이죠!!

 

인서트 방식으로 박스 안으로 들어가니까 더 편리하다는 것도 장점이예요~


"디네트 오븐 버너"

 

오른쪽 사진출저 : https://blog.naver.com/jeep32 고인돌의 실용주의 캠핑 

디네트 오븐 버너는 95년도에 출시 되었던 제품으로 지금은 단종 되어서 이것도 중고거래로 구매하실 수 있는데, 구하기가 참 어렵다고 하네요ㅠㅜ

 

미니 사이즈인데 너무 고풍스럽고 빈티지 인테리어에 딱 아닌가요??!!!!

 

이 디네트 오븐 버너는 버너기능과 토스트 기능 그리고 그릴기능이 있어요!! 무려 3가지를 하나로 할 수 있는 최고의 캠핑용품인거죠.

 

이 버너는 보기엔 작아보여도 일반 부탄가스가 쏘옥 들어가구요, 화구가 두개라 쓰임새도 아주 좋답니다.


"수초 카페트"

아니 이 카페트 뭐냐고요~ 완전 동남아 휴양지 와있는 줄 알았다니까요ㅠㅜ 원목과 수초러그의 만남이라니.. 진짜 인테리어 감각도 좋으신듯...

 

여름에 더욱더 찰떡인 매트로 홈카페를 꾸미는 집에서 자주 쓰인다고 해요~

 

수초는 자연의 깨끗한 수면에서 자란 옥잠화 줄기를 말려서 제작된 러그로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 사용하시면 더욱 좋답니다.

 

천연 소재임에도 촉감이 거칠지 않고 사용할수록 시원하고 쿠션감까지 있어서 매트를 따로 깔지 않으셔도 돼요.


"요리 삼각대"

 

조립 한 번이면 옛날 스머프에 가가멜이 쓰던거 같은 요리용 삼각대가 완성돼요~

 

저기에 김치찌개 같은거 보글보글 끓여 놓으면 캬~ 체인으로 길이 조절도 가능하고 해체하면 공간차지도 많이 하지 않는답니다.

 

캠핑 분위기 내고 싶을 때 꼭 필요한 아이템 같아요~~


"밀크박스 & 상판"

밀크 박스는 짐을 넣어둘 수 있는 수납공간도 되지만 캠핑용 의자로도 안성 맞춤이죠.

 

원래 이런 박스형 의자는 이천희의 가구 브랜드가 매체에 소개 되면서 유명세를 타 이제는 보편화 된 캠핑용품이죠~

 

밀크박스는 일반 가정이나 실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단단한 재질로 제작되어 있어 의자로 쓸 수도 있는거죠.

 

색상도 다양해서 아기자기한 캠핑 인테리어에도 좋답니다~

 

밀크박스 위에 덮는 상판은 별남게러지에서 만든 제품으로 단단하기로 유명한 아카시아 나무로 제작이 되었어요.

 

게다가 우레탄으로 도장해서 얼룩에 강하고 내구성이 높답니다. 그리고 그냥 상판이 아니라 밀그박스 모양으로 홈이 파져있어서 미끄럽거나 움직일 염려가 없단 거예요.


예쁘고 실용적인 캠핑용품을 알아봤는데요~ 저도 정보를 찾다보니 너무너무 캠핑이 가고싶네요ㅠㅜ

 

우리 먹짜님들은 올 봄 코로나를 피해 한적한 곳에서 캠핑 한번 해보시는거 어때요?

 

그럼 다음 시간에도 더 신박한 정보로 돌아 올께요! 뿅~★


◎ 구매를 원하신다면 요기~

 

핸들 트레이

http://bitly.kr/qMIirwkA

 

나혼자산다 안보현식판 캠핑 차량용테이블 핸들트레이 : 별남게라지

[별남게라지] 올드카 우드 인테리어 용품

smartstore.naver.com

캠핑폴 CF5 우드 박스

http://bitly.kr/ovNec1mi

 

캠핑폴 CF5 척박스

[온오프라인매장]

campingdaiss.co.kr

수초카페트

https://coupa.ng/bxzTzO

 

픽홈 거실 침실 여름 수초 왕골 매트 카페트 라탄러그 6size

COUPANG

www.coupang.com

요리 삼각대

https://coupa.ng/bxzTT6

 

알루미늄 합금 캠핑 요리 삼각대 BBQ 3단 80cm

COUPANG

www.coupang.com

밀크박스

https://coupa.ng/bxzUvA

 

스노우아울 밀크박스

COUPANG

www.coupang.com

상판

http://bitly.kr/755BX1u9

 

나혼자산다 안보현 캠핑 밀크박스상판 캠핑박스 원목상판 : 별남게라지

[별남게라지] 올드카 우드 인테리어 용품

smartstore.naver.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