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 건강, 다이어트/-.건강 식품, 다이어트 보조제

[관절염 치료제] 천연 진통제,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제 뉴트리원 보스웰리아 추천!

by SOULSCIETY 2020. 3. 21.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영 (●'◡'●)

 

오늘은 여러분들의 관절과 면역, 통증으로 부터 지켜줄 영양제를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아직 30대 밖에?? 안됐는데 조금만 계단을 오르거나 뒷동산만 올라도 무릎에서 신호를 보내기 시작해요 ㅠㅠ

 

저만 그런가요? 그래서 알아보다 알게된 사실들을 공유드리려고 해요.

 

자!! 그럼 천연진통제이제 천식, 골관절염, 류마티스 관절염 등에 좋은 성분에 대해 알아볼까요~~~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그전에 관절염에 대한 정보 하나 보실까요?

 

 

 

 

잘 보셨나요? 나이가 들면서 근육량이 줄어들고 자연스럽게 관절염으로 이어 지게되죠. 또 관절 손상이 있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관절염에 걸릴 확률이 2배 이상 높다는 사실!!!!

 

대한민국 만성질병 1위 관절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그래서 제가 오늘 준비했죠!!!! 바로 보스웨리아!! 보스웰릭산이에요.


 

보스웰리아 란?

인디언 유향으로도 알려진 보스웰리아는 보스웰리아세라타 나무에서 추출한 허브 추출물이에요.

보스웰리아 추출물로 제조 된 수지는 수세기 동안 아시아 및 아프리카 민간 요법에서 사용되었는데 만성 염증성 질환 및 기타 여러 건강 상태를 치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보스웰리아는 유향나무에서 2년에 걸쳐 약 500g 밖에 추출 할 수 없는 아주 귀한 추출물이에요.

 

 

 

 


 

보스웰리아 효능

 

1. 골관절염

 

 

한 연구에 따르면 보스웰리아 유향을 복용한 골관절염 환자 30명 중 30명 모두 무릎통증이 감소했다고 해요. 또한 무릎이 구부림 정보가 개선되었고 걸을 수 있는 거리도 길어 졌다고 해요.

보스웰리아는 연골 분해 효소의 수준을 낮추는 역할도 한다고 해요!!!

또한 보스웰리아 추출물의 복용량을 늘리면 신체 능력이 증가한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고 하네요.

 

 

2.류마티스 관절염

 

 

류마티스 저널은 보스웰리아 유향은 류마티스 관절염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밝혔어요. 특히 관절의 붓기를 빼 도움을 준다고 해요. 

 

 

3.천식

 

 

보스웰리아는 류코트리엔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하며, 이로 인해 기관지 근육을 수축시킨다고 해요. 1998년 연구 결과에 따르면 보스웰리아를 복용 한 사람들이 천식증상과 지표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해요. 이것은 약초가 기관지 천식 치료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4.염증성 장 질환

 

 

허브의 항염증 특성으로 인해 보스웰리아는 크론 병, 궤양성 대장염과 같은 염증성 장 질환을 치료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해요. 

 

 

5. 진통제 (항염증제)

 

 

보스웰리아는 효과적인 항염증제이기 때문에 효과적인 진통제가 될 수 있으며 연골의 손실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보스웰리아는 항염증제와 반응하여 항염증제 약효를 감소 시킬 수 있으니 항염증제 복용 시 중복 섭취는 피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6. 항암작용

 

 

보스웰산이 암 성장을 억제 할 수있다는 연구결과가 밝혀졌어요. 보스웰산은 특정 효소가 DNA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방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답니다. 

연구에 따르면 보스웰리아는 진행성 유방암 세포와 싸울 수 있으며 악성 백혈병과 뇌종양 세포의 확산을 제한 할 수 있다고해요. 또 다른 연구는 보스웰산이 췌장암 세포의 침입을 억제하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해요. 이러한 연구 결과들로 보스웰리아의 항암작용에 대한 다양한 연구가 계속 진행 중이라고 하네요.

 

 

7.면역 균형

 

 

최근에 이루어진 연구에서는 보스웰리아가 항염증 및 면역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발혔어요. 면역이 중요한 요즘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게 유지시켜 주는 역할을 하겠죠?

 


 

보스웰리아 원리

보스웰리아에 있는 보스웰산은 신체에 류코트리엔이 형성되는 것을 막는다고 해요. 류코트리엔은 염증의 원인이 되는 분자인데 천식을 유발할 수 있어요.

보스웰리아산에는 4가지가 있는데 류코트리엔을 생성하는 효소 5- 리폭 시게나 제 (5-LO)를 억제한다고 해요. 아세틸 -11- 케토 -β- 보스 웰산 (AKBA)은 4 가지 보스웰산 중 가장 강력한 것으로알려져있지요. 보스웰리아 제품은 일반적으로 보스웰산 농도에 따라 평가되요.

 


복용방법

일반적으로 하루에 2-3 회 300-500mg을 복용 할 것을 권장해요.  

미국의 관절염 재단에서는 60%의 보스웰릭산을 함유한 300~400mg 제품을 하루에 3번 복용할 것을 권장한다고 해요.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또한 이부프로펜, 아스피린 및 기타 비 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NSAID)를 포함한 약물과 반응할 수 있으니 드시는 약 중에 위 성분이 포함된 약이 있다면 전문가와 상담 후 드실 것을 권장 드려요.

 


부작용

구역질, 산성 역류, 설사, 피부발진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혹시라도 이런 부작용이 발생하면 즉시 복용을 중단하시길 권장 드려요.

 


자 그럼 이렇게 관절염에 좋고 면역력을 유지 시켜주는 천연 항염증제 보스웰리아 어떤 제품을 먹으면 좋을까요??

 

제가 선택한 제품은 바로바로바로!!!!!! 

 

 

무려 정우성님이 광고하신 뉴트리원 더블업 보스웰리아 1000mg 이에요.

 

 

 

 

 

앞에서 복용 방법에 대해 소개 드렸었는데요. 미국의 관절염 재단에서는 60%의 보스웰릭산을 함유한 300~400mg 제품을 하루에 3번 복용할 것을 권장한다고 말씀 드렸지요?

 

뉴트리원 더블업 보스웰리아에는 500mg 의 보스웰릭산이 들어있어요. 2정 만으로 하루 권장량을 섭취 할 수 있는거죠^^

 

 

 

 

 

 

뿐만 아니라 9가지 부원료가 들어 있는데요. 초록홍합이 무릎 관절에 좋은 건 다들 아시죠?  하지만 초록홍합 특유의 비린내로 꾸준히 섭취하기가 생각보다 힘든데요. 뉴트리원 더블업 보스웰리아에는 초록홍합과 글루코사민, 상어연골 추출물, 울금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비린내 없이도 연골에 좋은 다양한 보충제를 한 번에 섭취하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30대 먹짜님들은 조금씩 무릎의 불편함을 느끼실텐데요 ㅠㅠ 또르륵....

 

더 늦기 전에 미리미리 관절 건강 챙겨봐요~^^

 

그럼 전 더 좋은 건강 정보로 돌아올게요~ 앗뇽!!!!


 

 

 

 

 

신세계 TV 쇼핑 단독 특가!!!!

한 정당 388원 초특가 구매는 요기↓

https://coupa.ng/bvdDHt

 

[신세계TV쇼핑][뉴트리원]정우성 조인트본 글루코사민 60정 x 3박스(3개월분)/관절영양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