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 건강, 다이어트/-.건강 식품, 다이어트 보조제

[체지방 감소] 유산균 다이어트, 방탄 유산균, 모유 유산균 추천!!!

by SOULSCIETY 2020. 3. 21.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영(●'◡'●)

 

건강이 어느때 보다 중요한 시기에 우리 먹짜님들 건강을 책임져 줄 정보를 갔고 왔어요~╰(*°▽°*)╯

 

우리 몸에 면역력을 높이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되는 그것!!!!

 

그것은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유산균 다이어트에요!!!!! 모유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프롤린 등을 통한 면역력 증진!!!!

 

 

 

 

 

 

 

우선 유산균 제품을 알아보기 전에 알아두어야 할 용어가 있어요.

찬찬히 용어부터 살펴볼까요?

 


*프로바이오틱스 란,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란 유익균을 뜻해요.

즉,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장 속 세균을 말해요.

장에는 인체 면역세포의  70%가 있어요. 장 속에는 약 100조 개가 넘는 세균이 살고 있는데요.

이 세균들은 크게 유해균, 유익균, 중간균으로 나눌 수 있어요. 중간균은 유익균과 유해균 중 더 많은 쪽으로 변하게 되는데요.

여기에 우리가 유익균을 섭취하여 유익균 수를 늘리고 유해균을 억제하여야 하는 이유가 있어요. 

 

*프리바이오틱스 란

프리바오틱스(Prebiotics)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로 보시면 되요.
유익균이 잘 증식하도록 돕는 역할을 하죠. 

 

 

*프롤린 이란?

식물이 해충이나 외부 스트레스 요인으로 부터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분비하는 아미노산 중 하나로 단백질을 구성하고 좋은 콜라겐을 구성하는 성분이에요. 이 프롤린은 유산균과 함께 섭취하면 소화과정 중 유산균에 가해지는 충격으로 부터 유산균을 보호하는 능력이 증가하여 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도달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해요.

 

 

요즘은 유익균 즉 프로바이오틱스의 증식을 위해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신바이오틱스(Synbiotics) 제품도 나오고 있어요.

거기에 프롤린을 더해 안전하게 유산균을 장까지 전달해주는 제품들을 방탄 유산균 제품이라고도 하더라구요!!! 

 

그럼 방탄유산균 중에 어떤걸 먹어야 할까요? 오늘 제가 추천 드리고 싶은 제품은 바로!!!!!


"올원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다이어트" 에요!!!

 

 

 

 

그럼 올원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다이어트를 추천하는 이유를 알아볼까요?

 

 

 

 

 

앞에서 용어정리를 잘 읽어 보신 분들은 이해가 잘 가시죠?

 

락토바실러스에 대한 설명이 빠졌는데 락토바실러스는 바로 대표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중 하나에요. 즉 대표적인 유익균이란 얘기죠.

 

"올원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다이어트" 에는 락토바실러스를 포함한 12종의 유익균이 함유 되어 있고 그 외에 유익균이 잘 번식할 수 있도록 유익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는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란 사실!!!

 

게다가 프롤린이 첨가하여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 할 수 있다는 사실!!!

 

아직 끝이아니다???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뭉인 HCA가 함유되어 있어 탄수화물의 지방화를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꺄아~~~~~~~~~~~~~~~~

 

 

 

 

씐난당~~ 개이득!!

 


그럼 이렇게 좋은 제품 어떤 분들이 드시면 좋을까요?

 

"이런 분들께 추천 드려요~"

 

 

 

 

 

 

 


변비로 고통 받던 먹짜님들....코로나로 면역력 높이는 방법이 고민이셨던 먹짜님들 다이어트 고민이셨던 분들 이제 더이상 고민은 No!!!!

 

 

 

 

 

 

NoNo~😑

 

 

마지막으로 유산균은 차갑게 섭취하시는 것이 좋아요. 유산균은 60도 이상의 온도에선 살 수 없다는 사실!!! 혹시라도 요리에 사용하시려던 분들은 샐러드 등 차가운 요리에만 사용하세요. 

 

또 유산균은 3~6개월 지속적으로 섭취를 하셔야 효과를 보실 수 있으니 장기 복용을 추천드려요.

 

자 그럼 우리 먹짜님들도 방탄 유산균으로 더 건강해 지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먹뽀언니는 다음에 더 좋은 리뷰로 찾아올께요~ 뿅~★


한 포당 316원!! 구매는 요기 ↓

https://coupa.ng/bu9Cew

체지방 감소 유산균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모유유산균 뚱보균 비만균 잡는 생유산균 스틱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