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 건강, 다이어트/-.건강 식품, 다이어트 보조제

[눈 건강 관리법]정우성 뉴트리원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 164 엑스 추천!!

by SOULSCIETY 2020. 3. 21.

앗뇽! 먹짜님들~★ 오늘은 눈건강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들고 온 먹뽀언니예영 (●'◡'●)

 

건조한 겨울이 지나고 슬슬 봄기운이 불고 있는데요~

 

봄에는 꽃가루 황사 등으로 기관지도 조심해야 하지만 눈 건강도 조심해야 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또 요즘은 누구나 스마트폰을 가지고 다니면서 하루에도 수도 없이 스마트폰을 보면서 눈을 피로하게 하니...건강 관리가 필수 겠죠?

 

 

 

 

오늘은 건조해지기 쉬운 눈!!! 그리고 소흘하기 쉬운 눈 건강을 챙기는 법에 대해 알아 볼게요!!

 

 

 

 

 

눈 건강하게 관리하는 법

 

 

1. 비타민이 많은 음식 섭취

 

 

비타민이 많은 음식 섭취하는 것이 눈 건강에 좋다고 해요.

특히 당근에는 비타민 A와 C가 풍부하여 눈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은 물론 눈 기능을 향상시켜준다고 하네요.

 

 

2. 가능한 선글라스를 쓴다

 

 

자외선은 눈의 기능을 홰손시키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에요. 햇볕이 강한 날 뿐만아니라 흐린날에도 선글라스를 쓰는 습관을 들이면 UV 광선으로 부터 눈을 보호 할 수 있어요. 선글라스는 자외선을 90%이상 차단해 주는 제품을 구입하길 권장 드려요.

또 하나 팁은 선글라스의 UV 차단 코딩막은 영국적인게 아니에요 통상적으로 3년 정도 사용하면 원래 차단력의 50% 정도 성능 밖에 못 낸다고 하니 선글라스도 때가 되면 교체해 주세요.

3. 병원에 가서 시력을 점검받는다

 

 

정기적으로 안과에서 가서 눈 건강을 체크 한다.

눈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서 정확히 내 눈의 상태를 아는 것 만큼 중요한 건 없겠죠?

 

4. 안경을 쓴다면 안경을 잘 관리한다

 

 

시력이 나쁘다고 눈이 건강하지 않다는 건 아니에요. 안경은 더 잘 보기 위해서 혹은 시력 감퇴를 예방하기 위해 많이 쓰고 있죠.

안경은 눈과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물건이에요. 안경을 항상 청결하게 관리하면 안경으로 부터 눈에 바이러스나 이물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어요.

또 1년에 1번은 안과나 안경점에 가서 현재 착용 중인 안경의 시력이 실제 시력에 도움이 되는지 시력의 변화는 없는지 확인하여 꼭 맞는 안경을 쓰시는 것도 중요해요. 

눈에 맞지 않는 안경을 쓰면 쉽게 눈이 피로해지고 심할경우 어지럼증 구토까지 유발할 수 있어요.

 

5. 화면 볼 때 주의사항을 따른다

 

 

TV의 경우 약 1미터 이상 떨어져서 볼 것을 추천하고 컴퓨터나 스마트폰의 경우 약 60센티미터 정도 떨어져 볼 것을 권장해요.

또 가장 안 좋은 습관은 어두운 곳에서 스마트폰 등 화면을 보는 것이에요. 가급적 밝게 불을 켜고 스마트폰을 사용하세요.

모니터 및 스마트폰의 밝기를 너무 밝지 않게 조정하시고 블루스크린 필터 등의 기능을 활용하면 피로감을 덜 느끼고 눈에 부담을 덜 줄 수 있어요.

6. 눈을 촉촉하게 유지하기

 

 

스마트폰이나 티비등을 집중해서 보게 되면 눈을 자주 깜빡이지 않고 쭉 보게 되요. 이럴 경우 눈은 공기중에 너무 오래 노출되게 되고 눈을 빠르게 건조하게 하죠. 또 이렇게 건조해진 눈은 뻑뻑해져서 뒤늦게 눈을 깜빡이면 눈꺼풀이 닫힐 때 망막을 긁으면서 미세한 상처들이 생기게 되요. 거기에 답답함에 눈을 비비기라도 하면 상처를 가속화 하게 되겠죠. 

자주 그리고 오랫동안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은 적어도 3시간에 한 번은 인공눈물(안약)을 넣을 것을 권장드려요.

혹은 불편감이 있거나 뻑뻑하다고 느끼 실 때마다 넣어 주셔도 좋아요.

건강한 눈은 다름이 아니라 바로 얼마나 눈을 촉촉하게 유지하느냐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니 잊지말고 인공눈물을 넣어 보세요.

 


눈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법에 대해 알아 봤는데요.

 

그 밖에 눈을 건강하게 해주는 보조제도 한 번 알아볼게요.

 

많은 분들이 제일 먼저 루테인을 떠올리실텐데요. 루테인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보조제가 있답니다.

 

바로 지아잔틴인데요. 오늘은 바로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같이 섭취할 수 있는 보조제를 소개 시켜 드릴게요!!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무려 정우성 님이 선전하시는 뉴트리원라이프의 루테인 지아잔틴 164 이엑스!!!!!!

 

그럼 먼저 지아잔틴과 루테인이 무엇인지 부터 알아볼까요?

 

지아잔틴 이란?

황반의 중심부에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물질.

 

 

루테인 이란?

눈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로 눈에 자극을 주는 외부 유해 요소 및 강한 빛으로 부터 눈을 보호하고 정상적인 기능을 하도록 도와주는 물질.

 

그림을 보시면 조금 더 이해가 쉬우실 거에요.

 

 

 


 

그럼 제가 정우성의 뉴트리원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 164 엑스를 추천하는 이유를 보실까요?

 

 

 

제가 정우선의 뉴트리원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 164 이엑스를 추천하는 이유는!!

 

루테인 외에도 눈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에요.

 

특히 지아잔틴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지아잔틴은마리골드 꽃 무려 1Kg에서 극미량 밖에 체집할 수 없는 귀한 성분이라는 사실!!! 

 

 

 

루테인 16 지아잔틴 4의 배합으로 황반을 건강하게 지켜주고 rTG 오메가3로 눈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기 때문이에요!!

 

또 캡슈 하나로 식약처 1일 권장량인 20mg을 섭취 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죠!!! 복용 횟수는 적을 수록 좋으니깐요>.<

 

 

 

크~ 정우성 님 사진넣고 저렇게 써 놓는 건 반칙 아닌가요~~~~~~~~~~~매주가 눈에 좋다 그래도 믿을게용~>.<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 외에도 6가지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앞에서 비타민 A가 눈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건 보셨죠? 그 밖에 비타민 B와 E까지 그리고 아연은 면역이 정상적으로 기능하는 것을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 이것도 포함되어 있네요 ^^

 

 

이렇게 좋은 제품 왜 꼭 드셔야 하는지 다시 한 번 집고 넘어 갈게요.

 

 

 

 

2~30대를 지나면 황반색소 밀도가 급격히 떨어져 황반 변성이 생길 위험이 커진다고 해요.

 

황반변성이란?

 

노화, 각종 스트레스, 유전적인 요인등에 의해 황반색소 밀도가 급격히 떨어지고 중심시력에 이상이 생기는 증상으로 눈 건강을 위협하는 3대 원인 중 하나에요. 황반색소는 체내 합성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해야 한답니다.

 

즉 황반색소 밀도를 높여주지 않으면 점차 시력이 감퇴한다는 이야기고 이를 위해 루테인가 지아잔틴을 음식 혹은 보충제 형태로 섭취하여 눈 건강을 지켜야 한다는 이야기에요.

 

이런 분들께 좋아요

  • 장시간 컴퓨터나 전자기기(스마트폰)을 봐야 하는 분

  • 눈부심이 심해 야외 활동에 불편함을 겪는 분

  • 눈이 침침해지거나 흐릿흐릿 하신분

  • 하루 종일 집중해서 공부하거나 일하느라 눈에 피로가 쌓이신 분

  • 장시간 운전을 하시거나 야간 운전이 잦은 분

  • 자외선에 자주 노출 되시는 분

  • 눈의 노화로 불편하신 분

 

오늘은 눈 건강 관리법과 눈에 좋은 보충제까지 알아 봤어요~

 

그럼 우리 먹짜님들~환절기 눈 건강 관리 잘하시고요~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돌아올게요~ 앗뇽~*^^*

 


 

캡슐 1개당 479원 구매는 요기↓ *로켓배송*

https://coupa.ng/bu8Ir9

뉴트리원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 164EX 100캡슐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