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 건강, 다이어트/-.건강 식품, 다이어트 보조제

[기초대사량 부스트] 신진대사 촉진, 허니부쉬 효능 및 허니부쉬 차 추천!!

by SOULSCIETY 2020. 4. 8.

[기초대사량 부스트] 신진대사 촉진, 허니부쉬 효능 및 허니부쉬 차 추천!!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오늘은 조금 신기한? 조금은 생소한 아이템을 소개 시켜드릴까 해요. 먹는 자외선 차단제? 면역력 증진 시켜주는 꽃? 이런 얘기 들어 보셨나요? 정말 신기하죠? 

 

면역력 증진 뿐만 아니라 신진대사량, 기초대사량을 높여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고 항암 효능 및 자외선 차단까지 수많은 효능이 있는 신박한 식물이 있어 소개시켜 드릴까 해요!

 

바로 허니부쉬 란 식물이에요!!!!

 


 

 

허니부쉬 란?

허니부쉬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케이프 마운틴 지역에서 재배되는 식물이에요. 허니부쉬 티는 이 꽃잎을 우려 만든 티로 허니부쉬라는 이름은 바로 이 꽃잎에서 꿀 냄새가 나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에요.

 

그럼 허니부쉬의 효능에 대해 하나 하나 알아볼까요?

 

허니부쉬 효능

1. 면역력 향상

허니부쉬에는 신체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 (비타민, 철, 칼륨, 칼슘, 미네랄, 나트륨, 구리 등) 와 산화방지제가 풍부하여 면역체계를 강화하여 각종 질병에 걸릴 위험을 줄여줘요. 

 

2. 신진대사 강화

신진대사 속도를 높이고 혈류의 지방 함량을 낮추고 체중을 줄이는데 도움을 줘요.

 

3. 암 예방

항산화 제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암을 유발하는 유해한 활성산소로부터 신체를 보호해줘요. 실제로 2010년 동물을 대상으로 이루어진 연구 결과에 따르면 허니부쉬 티가 종양의 성장을 감소시켰다고 해요. 

 

4. 천식 완화

천연 천식 치료제로도 활용되요.

 

5. 자외선 차단

허니부쉬 티는 섭취할 수 있는 천연 자외선 차단제에요.

 

6. 위, 장 기능 개선

장과 위장문제를 해결하고 기능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어요.

 

7. 인후통 개선

꿀과 레몬과 함께 복용하면 인후통 치료에 도움이 되요.

 

8. 세균 감염 예방

박테리아와 유해한 효모의 성장을 억제시켜 세균 감염을 예방해주고 각종 염증성 질환으로 부터 보호해줘요. 또 항 박테리아 성분으로 감기 예방에도 효과가 좋다고 해요.

 

9. 간 기능 강화

간 기능을 강화시켜줘요.

 

10. 숙면

몸의 긴장을 풀어주어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을 줘요.

 

11. 골다공증 예방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12. 폐경기 증상 완화

허니부쉬에 있는 피토에스트로겐 성분이 경련을 포함한 폐경기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기분을 좋게하는 역할을 해요.

 


 

허니부쉬 차 소개

허니부쉬를 가장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는 방법은 티백 형태로 뜨거운물에 우려 먹는 방법이에요.

 

물론 말린 허니부쉬 잎을 직접 우려 먹으면 더 좋겠지만 번거우신 분들을 위해 티백 상품을 소개시켜 드릴까 해요.

 

 

 

 

 

 

 

깔끔한 포장과 다른 첨가제 없이 100% 허니부쉬 잎으로만 만들어진 허니부쉬 티백!!! 원산지도 남아프리카 공화국 체크!!!!

 

라돌체비타 허니부쉬 티백 추천 드려요!!

 

우리 먹짜님들도 햇살이 점점 따가워지는 요즘 자외선 차단제 말고도 허니부쉬 티로 자외선도 차단하고 면역력도 증진 시켜 보면 어떨까요?

 

참고로 허니부쉬 추출물로 만든 태블릿 형태의 섭취하여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을 도와주는 영양제도 있답니다.

 

https://product4u.tistory.com/124

 

피부 주름, 피부 탄력 개선 및 피부 노화 방지!!! 피부 피부관리 바르지말고 먹자!! 허니부쉬 효능, 허니부쉬 추천!!

피부 주름, 피부 탄력 개선 및 피부 노화 방지!!! 피부 피부관리 바르지말고 먹자!! 허니부쉬 효능, 허니부쉬 추천!!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오늘은 우리 먹짜님들의 피부를 위한 아이템을 소..

product4u.tistory.com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알차고 좋은 정보로 돌아올게요~ 먹짜님들 앗뇽!!

 


 

 

 

 

◎ 구매를 원하시면 요기↓

 

 

 

라돌체비타 허니부쉬 삼각티백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