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 건강, 다이어트/-.건강 식품, 다이어트 보조제

피부 주름, 피부 탄력 개선 및 피부 노화 방지!!! 피부 피부관리 바르지말고 먹자!! 허니부쉬 효능, 허니부쉬 추천!!

by SOULSCIETY 2020. 4. 8.

피부 주름, 피부 탄력 개선 및 피부 노화 방지!!! 피부 피부관리 바르지말고 먹자!! 허니부쉬 효능, 허니부쉬 추천!!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오늘은 우리 먹짜님들의 피부를 위한 아이템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좀 처럼 사그라 들줄 모르는 코로나... 하루종일 마스크를 쓰고 다니다 보니 피부는 숨을 쉴수가 없어졌죠 ㅠㅠ 그렇다고 마스크를 안 쓸 수도 없고....늘어만가는 트러블을 보면 정말 답답하기만 한데요 ㅠㅠ 게다가 마스크를 쓰다보니 자외선 차단제를 잘 안 바르게 되는데 사실...코 위로는 그대로 햇볕에 노출되버리고 말죠

 

그렇다고 가뜩이나 마스크로 답답한데 자외선 차단제까지 다 바르고 다니기도 애매하고 ㅠㅠ 여러모로 힘든 나날이에요 

 

얼마 전 포스팅한 허니보쉬 효능에 자외선 차단, 피부 개선 효과 등에 대해 알아봤었는데요. 오늘은 허니부쉬 성분을 사용한 먹는 피부 영양제에 대해 알아볼까해요^^ 신박하쥬?

 


 

허니부쉬 효능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 클릭!

https://product4u.tistory.com/125

[기초대사량 부스트] 신진대사 촉진, 허니부쉬 효능 및 허니부쉬 차 추천!!

[기초대사량 부스트] 신진대사 촉진, 허니부쉬 효능 및 허니부쉬 차 추천!!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오늘은 조금 신기한? 조금은 생소한 아이템을 소개 시켜드릴까 해요. 먹는 자외선 차단제?..

product4u.tistory.com

 


우선 피부 영양제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피부 관련 건강정보!!! 기초 상식 부터 알아볼까요?

 

 

 

 

요약을 해보면 햇빛에 피부가 노출되면 피부 세포가 손상되고 이는 노화를 촉진시켜 주름 및 탄력저하에 원인이 된다는 거에요. 다들 아시는 내용이었겠지만 한 번 더 체크!!! 그래서 다들 그렇게 열심히 자외선 차단제 바르신 거잖아요!!  주름이 생기고 피부의 탄력이 감소하면 더 나이들어보이는 건 당연하겠죠? 나이들어 보이고 싶은 사람은 없잖아요 ㅠㅠ 우리 함께 탱탱한 피부 가져보아요~ 피부라도 좋아야죱!!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홀리데이의 시크릿 클리어 라는 제품이에요. 허니부쉬 추출발효 분말을 주원료로 한 건강 기능 식품으로 피부손상을 막아 준다고 해요!!

 

 

 

 

 

 

시크릿 클리어는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식약처로 부터 기능을 인정받은 건강 기능 식품이에요. 피부 주름 및 탄력 개선, 또 보습 기능 까지 인정 받은 제품이랍니다.

 

 

 

 

 

 

앞서 알아본 허니부쉬의 효능 대다수는 바로 폴리페놀의 일종인 헤스페리딘의 효능이라고 보셔도 무방해요. 헤스피리딘이 바로 이 허니부쉬의 주 성분이랍니다. 

 

 

 

 

먹어서 피부 주름과 탄력을 개선한다는게 사실 생소하기도 한데요. 홀리데이즈에서는 시크릿 클리어를 통해 다양한 인체적용 시험을 해서 그 성능을 입증했어요. 피부탄력이 무려 35.7% 나 증가했다는 사실!!! 놀랍지 않나요? 피부 주름이 무려 71%나 감소했다니 정말 신기방기하죠!!

 

 

 

 

 

 

주원료인 헤스피리딘이 워낙 효과와 효능이 좋은 성분이긴 하지만 부원료도 신경을 많이 썼어요. 피부에 좋다고 한 번 쯤 들어본 화장품 원료들은 다 들어간거 같아요!!

 

 

 

 

각 각의 성분이 얼마나 많이 함유되어 있는지 꼼꼼히 확인해 보세요. 아스파라긴산 부터 글루타민까지 몸에 좋은 영양 성분도 빠지지 않고 함유되어 있답니다.

 

 

 

자외선 차단제와 함께 복용하시면 더욱 좋겠지만, 요즘같이 마스크 착용이다 뭐다 가뜩이나 갑갑함을 느끼기 쉬운 때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게 어려우시다면 한 번 쯤 고려해 볼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환절기에 봄 햇살이 따가운 요즘 피부 건강 놓치지 마시고 관리해보세요! 

 

그럼 저는 다음에 더욱 알찬 정보로 돌아올게요~ 앗뇽!!!

 

 

◎ 로켓배송은 요기↓

 

홀리데이즈 시크릿 클리어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