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 건강, 다이어트/-.건강 식품, 다이어트 보조제

[정채연 다이어트] 식물성 다이어트로 건강한 다이어트 -딥트 3일 사이언스

by SOULSCIETY 2020. 4. 8.

[정채연 다이어트] 식물성 다이어트로 건강한 다이어트 -딥트 3일 사이언스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코로나가 터지면서 먹뽀언니는 입이 터져버렸어요🤣

 

그래서 모두들 우려한다는 확찐자가 되어 버렸죠.. 그래서 어떻게하면 살을 잘 뺄 수 있을까 고민을 하며 서치를 막하죠.

 

네 그래요 그냥 안먹고 운동도 좀 하고 그러면 되지만 먹뽀언니는 그런 사람이 아니란 너무 잘 알기에 먹어도 덜찌고 운동 안해도 덜찌는 그런!! 그런!! 묘약을 찾는 다는 거죠!!!

 

호시탐탐 눈여겨 보던 정채연 다이어트!! 딥트 3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프로듀스 101 나올때만해도 청순해보이는 얼굴과 달리 튼튼한 하체를 소유하고 있었던 정채연양이 이 딥트 3일을 먹고 다리도 날씬해지고 더 예뻐졌다는 후기로 한동안 유명세를 탔었죠.

 

그래서 먹뽀언니도 살까말까 오조오억번을 고민했더랬죠.

 

살까 말까 고민중인 우리 먹짜님들을 위해서 먹뽀언니가 준비한 오늘의 리뷰! 바로 딥트 3일입니다!!

 

모두 살빠지러 가보실까요?


"딥트 3일 어떤걸까요?"

 

딥트 3일 사이언스는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기존 딥트 3일 보다 차전자피 식이 섬유, 가르시니아 함유량이 증가했고, 락토바실러스 사균체가 추가가 된 버전이랍니다.

 

많은 연예인들이 복용하는 다이어트 보조제로 유명한데요~

 

정채연, 차희, 여자친구 소원, 전효성 등등 아이돌들이 주로 복용한다고 해요!!

아이돌들도 먹는다면 안전하다는 생각을 딱 하실텐데 맞아요!! 식약청 기능성 인증을 받은 식품이니까 기타 가공된 식품이 아니란 거죠.

 

딥트는 11개월 동안 T36.42회의 시제품 테스트를 통해 다이어트 효과가 검증되었다는게 너무 믿을만하지 않습니까?

 

여느 다이어트 보조제와 같이 탄수화물 중 에너지로 사용되고 남은 탄수 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준답니다.

그럼 어떤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지 알아볼까요?


1.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 억제를 돕는 가르시니아

 

 

남아시아에서 서식하는 열대식물인 가르시니아종 나무의 과일로, 열매 껍질 부위에 HCA 함량이 다른 과실에 비해 높아서, 탄수화물 섭취 시 지방으로 전환이되는 과정에서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역할을 인정 받은 성분이랍니다.


 

2. 배변 활동을 돕는 차전자피 식이섬유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물을 만나면 40배 팽창하게 되는데요, 촉촉 말랑한 상태의 차전자피가 연동운동을 촉진해서 배변을 부드럽게 배출 시켜준답니다.


3. 그 외 부재료

 

유산균 혼합 분말 12종과, 발효미강, L-카르니틴, 락토바실러스 사균체, 그린커피빈 추출 분말, 알로애 추출 분말, 두충나무껍질, 백복령, 숙지황, 치커리 뿌리, 인삼 열매 등!!! 식물성 자연 추출물들을 혼합해 더욱 건강한 체중 관리를 도와줘요.


딥트 3일 사이언스는 기존 과립형태였는데 섭취의 불편함이 있다는 후기를 반영하여 환으로 바뀌었다고 해요.

 

딥트 3일 사이언스는 식사 전 1포를 섭취 하시면 되고, 하루 두번 충분한 물과 섭취하시면 돼요.

 

간혹 부작용 중에 변비가 오신다는 분들이 계신대요. 이건 차전자피 식이섬유 때문이예요.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충분한 물을 만나야 부풀어 올라 배변 활동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건데 물섭취량이 부족하면 당연히 변비가 올 수 밖에 없겠죠??

 

모든 다이어트에 기본은 충분한 물 섭취라는거 잊지 마세요!!

 

그리고 딥트 3일 사이언스는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져 쥬스나 따뜻한 차와도 섭취 할 수 있답니다.


먹뽀언니와 건강한 다이어트 보조제를 알아봤는데요, 모든 다이어트는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해야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거 잊지마시고 그럼 오늘도 건강한 다이어트 해요~

 

먹뽀언니는 더 건강한 정보로 돌아올꼐요! 뿅~★




◎ 구매를 원하신다면 요기~

https://coupa.ng/bxDk7K

 

딥트 3일 다이어트 사이언스(2주)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