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 건강, 다이어트/-.건강 식품, 다이어트 보조제

[식사대용]아침대신 생식!!뉴트리코어 뉴트리생식 내돈 후기!!추천!

by SOULSCIETY 2020. 4. 17.

[식사대용]아침대신 생식!! 뉴트리코어 뉴트리생식 내돈후기!!추천!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오늘은 식사대용 그것도 바쁜 아침에 간단히 먹기 좋은 아침을 소개해 드릴까해요. 저는 요즘 이상하게 자도자도 피곤해서 아침마다 정말 침대늪에서 빠져나오기가 너무 힘이 든데요 ㅠㅠ 침대와 씨름하다보면 정말 허겁지겁 준비하고 뛰어나가기 바빠요. 아침은 정말 꿈도 못 꾸죠 ㅠㅠ

 

그런데 이게 아침을 안 먹어 버릇을 했더니....오히려 더 살이 찌고 기운도 없고 의욕도 없어지는게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 큰 맘 먹고 건강에 투자하는 샘 치고 장만해서 먹어보고 있는 그 아이템을 소개시켜 드릴까해요. 

 


 

바로바로 뉴트리코어 뉴트리생식72 라는 제품인데요!!!

정말정말!!! 강추하는 제품이에요!!! ㅎㅎ 제돈주고 직접 먹어본 후기인 만큼 자신있게 추천 드려요!!!

 

 

우선 저는 28포가 들어있는 제품을 구입했는데요!!! 제품이름에서 눈치 채셨을거 같은데요. 72는 바로 72종의 원료를 뜻해요. 정말 다양한 원료들이 들어갔더라구요. 

 

정말 다양한 원료들이 들어갔죠? 딱 봐도 몸에 좋은 원료들만 들어갔는데요. 그 중에는 슈퍼푸드도 다종 포함되어 있어요. 

 

 

슈퍼푸드에 관한 포스팅이 궁금하다면 아래 클릭!!

https://product4u.tistory.com/142

 

면역력에 좋은 음식!! 2020년 주목해야 할 슈퍼푸드 13가지 추천!!

면역력에 좋은 음식!! 2020년 주목해야 할 슈퍼푸드 13가지 추천!!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요즘 처럼 건강이 중요했던 적이 없었죠? 면역이 그 어느때 보다 중요한 요즘 먹짜님들은 어떻게 건..

product4u.tistory.com

 

제가 이 제품을 구입하고 가장 좋았던 부분은 다름아닌 개별포장!!! 그리고 포에다가 바로 물을 받아서 흔들고 마시면 끝난다는 바로 편의성이었어요!!!  아까 말씀드린 것 처럼 저는 정말 아침 잠이 많아서 허겁지겁 출근을 하는데.... 출근하면 간당간당하게 출근시간 맞춰 들어와서는 아침먹겠다고 부산 떨기 엄청 눈치 보이 잖아요. 그런걱정없이 물통에 물 받으러 가는척 물만 받아와서 자리에서 포 뜯고 물을 부어주면!!! 끝!!!!

 

 

 

보시는 것처럼 포에 72종의 원료가 그대로!!! 뒷면에 보시면 채우고, 흔들고, 마신다!!! 크~ 참 쉽죠잉~

 

또 좋은 점은 이렇게 투명하게 되어 있어서 안에 내용물이 잘 보일 뿐만 아니라 물을 어디까지 받으면 되는디 ml 표시까지 되어 있어서 정수기로 물을 받기도 좋아요. 150ml만 받아서 흔들어 주면!!!!

 

 

짠!!! 생각보다 엄청 잘 섞여요. 한 1분? 도 아니고 30초 정도만 흔들어줘도 금방 다 섞여서 먹기 엄청 편하더라구요. 원래 생식을 주문하면 같이 제공되는 빨대가 있는데, 두고와서 커피숍 빨대로 촵촵!!!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맛도 뭐랄까 곡물 맛과 과일, 채소 맛이 어우러진 맛인데....음.... 인공적인 당분이 가미된게 아니라 당근이나 블루베리 등에서 추출된 단맛이랄까? 그런 미세한 단 맛이 느껴져서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저는 대만족!!!

 

 


 

두서 없이 이거저거 좋다고 늘어만 놨는데요. 제조사에서 뭐라고 설명하는지 한 번 보실게요.

 

생식함유율이 무려 82% 라고 하니 믿을만하네요!!!

 

72종의 원물에 대한 소개도 빠지지 않죠!!! 정말 다양하죠?

 

유산균과 식이섬유까지!!!! 첨가되어 장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아침에 먹음 더욱 좋겠네요!!

 

동결건조로 영양소 파괴 없이 자연상태 그대로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네요!!!

 

맛도 좋고 영양도 좋고 간편하기까지 한 뉴트리코어 뉴트리생식 72!!! 제돈 주고 사먹어 본 결과!!! 대성공!!! ㅎㅎ 우리 먹짜님들도 생식으로 건강한 아침식사 해보세요~^^

 

 

 

 

 

◎ 로켓배송을 원하시면 요기↓

 

뉴트리코어 뉴트리생식72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