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반려동물

[반려견 면역강화] 강아지 면역력을 높이려면 잇몸건강이 필수?!

by SOULSCIETY 2020. 3. 12.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영 (●'◡'●)

 

심한 일교차에 우리 먹짜님들의 반려견은 무탈하신가요?

 

반려견들은 온도차에 예민해지기 때문에 이런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는 질병에 노출되기 쉬워져요 😢😢

 

그래서 댕댕이들의 면역력을 높여 질병을 예방해 주는게 좋은데요~

 

반려견들이 쉽게 면역성을 높이는 방법은 바로 산책입니다. 하지만 요즘 코로나 때문에 산책을 못하는 먹짜님들 많으시죠?? 😭

 

하지만 우리 댕댕이들은 코로나에 감염 되지 않으니까 되도록이면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자주 산책을 해주세요😊

 

산책을 통한 아이들의 스트레스 해소 뿐만 아니라 강아지들의 면역력을 높이는데에 잇몸/치아 건강이 중요한거 아시나요?

 

반려견들은 매일 같이 양치를 해줘야하는데요, 반려인들은 알겠지만 반려견들 양치시키기 너~~무 힘들잖아요ㅠ

 

그래서 '에이~ 오늘 하루 안한다고 뭐'라고 생각하시면서 미루시는 분들 계시죠??

 

하지만 이건 반려견들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일이랍니다.

 

왜냐하면 관리가 소홀해 짐에 따라 치주 질환과 잇몸질환으로 치아를 발치해야하는 상황까지 올 수 있어요.

 

그렇게 되면 음식 섭취가 원활하지 못하고 결국 수명이 점점 단축 되는 거죠ㅠㅜ

 

게다가 치석이 있으면 아이들이 세균감염으로 신장질환의 가능성도 높아진답니다.

 

노령견일 수록 특히 집중 관리를 해줘야하구요, 노령견이 아니더라도 향후 질병이 생기지 않도록 꾸준한 관리가 필요해요!

 

그래서 우리 댕댕이들의 잇몸 건강을 위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반려견들은 새로운 물건 냄새를 맡거나 씹는 행위를 자주 해야 스트레스가 해소 된다고 해요~

 

그래서 아이들이 겪을 수 있는 잇몸질환을 예방하고, 장 내 흡수율을 돕는 성분으로 면역력까지 높일 수 있는!! 반려견 전용 덴탈 케어 스틱과 덴탈 케어 치약을 준비했습니다!!!!

 

 

 

견사돌 덴탈 케어 스틱(좌측)과 덴탈 케어 치약(우측)

 

 

그럼 먹뽀언니와 반려견들의 잇몸 건강을 책임질 견사돌 덴탈 케어 스틱과 덴탈 케어 치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개신남!(*/ω\*)╰(*°▽°*)╯

 

 


"견사돌 덴탈 케어 스틱, 그게 뭐죠?"

 

오늘 소개해 드릴 '견사돌 덴탈 케어 스틱'은 아마 반려인들께선 많이 들어보신 적 있는 제품일텐데요.

 

기호성도 뛰어나 재구매율도 매우 높아 반려견들이 좋아한다죠?ㅋㅋ

 

덴탈케어 스틱은 치석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치간 칫솔 모양으로 제작되었다고 해요!!

 

국내 최조로 특허를 받은 디자인이라고 하니 반려견을 얼마나 생각하고 만드는지 느껴지시죠?

 

게다가 견종의 크기에 맞춰 디자인이 달리 되었다고 하니까 얼마나 열정을 갖고 연구를 하셨을지 😭😭

 

 

소형견용 6갈래(좌측)와 중대형견용 5갈래(우측)

 

 

그리고 요게 보니까, 일반 껌들은 딱딱해서 애기들이 물어뜯으면 여기저기 부러진 껌들이 돌아다니잖아요?

 

근데 요건 부드럽게 휘어지는 연재질이더라구요~ 그래서 말캉말캉하니까 아이들이 더 잘먹더라구욥.

 

 

 

말캉~말~캉(❁´◡`❁)

 

 

강아지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급여 후에 치석상태가 개선 되었다는 것도 확인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개별포장으로 되어 있는데 유통기한도 포장지마다 찍혀 있어서 상자를 버리더라도 유통기간을 알 수 있답니다.

 

유통기한 확인이 가능하니까 위생적으로 급여도 가능하고 너무 죻죵😍

 

 

 

 

 

제가 견사돌을 추천 드리는 이유는 바로 성분 때문인데요.

 

착색료, 인공 감미료, 인공 향미료가 일반적으로 들어간 껌.. 반려견에겐 더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마음 아니세요?

 

견사돌은 잇몸 보호, 플라그, 치석을 예방하고 구취제거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자연유래 성분으로만 제품을 만들었어요.

 

이 자연유래 성분 덕분에 장내 환경을 튼튼하게 해주는 효과까지 있답니다.

 

그리고 그 안엔 '피토스테롤'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요~

 

'피토스테롤'은 잇몸보호와 함께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주고, 항산화 효과가 있어 각종 잇몸 질환을 예방해 준답니다.

 

그리고 세균의 형성을 억제하는 성분이 있어 플라그나 치석 예방에 탁월 할 뿐더러 충치 원인균인 뮤탄스균 증식을 억제해 충지를 예방해요. 

 

게다가 향균 작용까지!! 향균작용을 통해 우리 댕댕이들의 구취도 제거해준답니다.

 

 

세상에..ಥ_ಥ

 

 

뿐만 아니라 강아지의 대소변 냄새를 최대 99.95%나 감소 시켜 준대요!!

 

그냥 허무 맹랑한 말이 아닌 동물적용시험을 통해 입증 된 사실이라는거~

 

 

 

 

 

먹짜님들 어떠세요? 덴탈 껌 하나로 치석제거는 물론이고 잇몸 질환도 예방하고, 대소변 냄새 제거에 장내 환경도 튼튼하게 해주고 이걸로 면역력까지 증가시킨다니!!

 

일석 5조인건가요?? (╯°□°)╯손쉽게 반려견들의 건강을 케어해 줄 수 있으니 꼭 이용해보시길 바래요🤗

 


 

 

 

 

 

 

 

구매는 요기

https://coupa.ng/btBUcO

 

[디펫바이오] 견사돌 소형견용 건강간식

COUPANG

www.coupang.com


"견사돌 덴탈케어 치약, 칫솔 세트로 구강관리 해봐요"

 

먹는 구강관리도 있지만 구강 관리의 기본! 치약, 칫솔이 가장 효과적이죠.

 

반려견의 구강관리는 사실 제대로 된 양치질로 부터 시작하죠.

 

먹는 덴탈케어 스틱이 양치질을 시키기도 어렵고 시간도 없는 분들을 위해 손쉽게 구강관리를 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라면, 견사돌 덴탈 케어 치약, 칫솔 세트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랍니다.

 

 

 

 

 

 

반려견의 치석은 사람보다 약 7배 정도 빨리 쌓인다고 해요.

 

그래서 제대로 된 양치질을 해주지 않으면 치주 질환 및 신장질환, 복막염과 같은 심각한 신체기관 질병이 생길 수 있답니다.

 

어쩔 수 없이 하는 양치지만 우리 댕댕이들을 생각하면 화학성분이 들어간 치약 그동안 너무 찝찝하셨잖아요.

 

하지만 견사돌의 치약은 스틱과 마찬가지로 자연성분으로 만들어져있어 반려견들이 먹어도 무해하거든요.

 

그리고 손에 끼워서 닦던 칫솔질... 이젠 강아지 스스로가 물고 뜯으면서 쉽게 양치를 시킬 수 있어요.

 

오랜 연구로 만들어 낸 견사돌 칫솔은 반려견의 구강구조에 최적화하여 만들었답니댱

 

천연고무를 사용해서 물거나 핥아도 우리 댕댕이들한테 무해하구요,

 

구강구조에 최적화 된 모양이라 양치 시키기 어려웠던 어금니 안쪽까지 깨~끗하게 케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칫솔 속에 홈 사이로 치약을 짜주면 따로 양치를 시켜줄 필요가 없어 반려인들은 편하고, 반려견들이 놀이를 하면서 양치를 하니까 스트레스도 없고!! 

 

 

 

(☞゚ヮ゚)☞앙!앙!앙!앙☜(゚ヮ゚☜)

 

 


 

 

 

 


 

 

 

 

 

 

 

 

 


 

 

 

 

 

구매는 요기

https://coupa.ng/btCjPd

 

 

[디펫바이오] 견사돌 반려견 전용 치약칫솔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