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반려동물

[고양이 음수량 늘리기] 인테리어 갑! 고양이 선인장 ~자동 급수기

by SOULSCIETY 2020. 3. 16.

앗뇽! 먹짜님들~★오늘도 유용하고 신박한 아이템 리뷰로 돌아온 먹뽀언니예영(●'◡'●)

 

오늘은 우리 냥이들을 위한 용품을 준비했어요. 

 

지난 시간에 먹뽀언니네 반려묘를 공개해드린 적이 있죠?ㅋㅋㅋ

 

우리 귀여운 콩이가 쓰고 있는 물품이 있어서 추천 리뷰를 쓰게 되었답니다.

 

고양이들은 물을 안먹기로 아주 유명한 아이들이죠. 물을 먹지 않아서 음수량을 늘리기위해 노력하시는 집사님들이 엄청 많으실거예요.

 

그래서 준비한 고양이 자동정수기 입니다!!!

 

 

빨리 알려주세요!! 제발요~~(❁´◡`❁)

 

 

일단 소개 드릴 이 제품은 프로젝트21에서 나온 선인장 정수기 젠에디션이예요.

 

 

도자기로 만들어져 무게감이 있어 냥이들이 안전하게 물을 먹을 수 있답니다.

 

그럼 선인장 정수기에 대해 알아보러 갈까요??


"PROJECT 21 이건 어떤 회사예요?"

 

프로젝트 21은 반려동물들의 21살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지어진 이름이예요.

 

반려동물들에게 21살이란, 사람에게 풋풋한 청춘이지만 반려동물에게는 100살을 의마한다고해요.

 

그래서 우리 반려동물들이 건강하고 오래오래 함께 살자는 의미이기도 하죠.

 

모든 제품의 첫번째 기준을 '안정성'에 두고 아주 작은 유해 요소조차 남기지 않으려고 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믿고 사용할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반려묘 뿐만 아니라 길고양이들도 21살까지 건강하게 살았으면 하는 소망에서 길고양이 후원도 아끼지 않고 하신다고 해요ㅠㅜ😭

 

정말 상업적인 마인드가 아니라 동물들을 사랑하는 기업이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 고양이들에게 왜 급수기가 필요한거예요??"

 

병원에 오는 고양이 중에 상당수가 방광염과 같은 비뇨기계 질환을 겪는다고 해요.

 

이 질환들은 대부분 음수량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고 해요. 통계적으로도 5살 이상의 고양이들이 병원을 자주 찾는 가장 흔한 원인 1위도 만성 신부전을 비롯한 비뇨기계 질환이에요. 

 

고양이의 경우 신장의 75%가 손상이 되기 전까지는 대부분 증상을 나타내지 않으며, 이미 손상된 장기는 회복이 불가능해요.

 

신장질환은 고양이 1/3이 걸리며, 반려묘 사망질환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위험해요.


신장이 하는 역할은 몸 안의 노폐물을 소변을 만듦으로써 몸 밖으로 배설하는 역할을 하는데 속적으로 음수량이 줄게 되면 체내 탈수상태가 오게 돼요.

 

순환 혈류량이 감소하게 되고 몸 안의 노폐물이 신장을 망가뜨리게 되면서 이로 인해 만성 신부전을 비롯한 비뇨기계질환이 발생할 수 있어요.


따라서 
충분한 음수량 관리는 고양이 건강 관리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어요.

 

특히 건사료 위주의 식사를 하는 고양이들의 경우 만성 탈수 상태일 가능성이 높아 더더욱 음수량 관리에 관심을 기울여 줘야 해요.

 

하지만 고양이에게 물을 마시게 하는 일은 생각보다 까다로워요.

 

집사가 할 수 있는 기본적인 일은 고양이가 마음에 들어하는 재질의 물그릇을 준비하고 깨끗한 물을 고양이 급수용 자동 정수기나 분수를 들여 놓는것이죠.

 

그리고 고양이는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찾아요. 그래서 그릇에 물이 오래 담겨 있어 미지근하고, 정체모를 무언가가 둥둥 떠다니지 않는지 확인이 필수죠.

 

그래서 추천드리는 이 선인장 정수기 젠 에디션은요, 그릇에 고인 물보다 흐르는 물을 더 신선하게 느끼는 고양이의 습성을 만족시켜주는 제품이예요.

 

고양이가 왜 흐르는 물을 좋아하냐면요?

 

고양이는 고여있는 물이 오염됐다고 생각하는 본능이 있어요. 또한 흐르는 물의 움직임과 소리는 고양이의 호기심을 자극해 물에 관심을 가지게 한답니다.


" 반려묘 사랑 기업에서 만든 제품이 궁금해요~"

 

냥이들의 음수량 늘리기 프로젝트를 위해 만들어진 선인장 정수기이구요 단순히 물을 끌어올리는 분수가 아니라 필터가 있는 정수기예요.

 

 

 

도자기 소재라 표면이 매끄러운 유리질로 되어 있어 세균이 자리잡기가 어려워요.

 

세척과정에서 생기는 표면손상 또한 적어서 장기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죠.

 

젠한국의 특수 도자 소재인 SuperStrong으로 만들어져서 일반 도자기보다 강도가 2~3배 높고, 오래 사용해도 냄새나 색이 배지 않아요.

 

왜 플라스틱식기가 아니라 도자기 소재여야 하는가?

 

플라스틱 식기는 세척과정중 발생할 수 있는 미세한 스크래치에 턱드름을 유발하는 세균이 번식할 수 있어요.

 

또한 접촉성 알러지를 일으키기 쉬워서 턱드름이 많이 발생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선인장 정수기 젠 에디션물에 빠진 이물질을 정수된 물과 분리해주는 필터가 있어 아이들이 늘 깨끗한 물만 마실 수 있답니다.

 

고양이 정수기는 물이 외부에 노출된 형태라 세균 오염이 쉬워요. 때문에 필터에 세균번식을 억제해주는 기능이 들어가있어요.

 

이 필터 안에는 활성탄과 바이오슈어, 마이크로 파이버 물질로 구성되어 있어요.

 

*활성탄 : 물속 유기물과 냄새유발 물질을 흡착하는 정수 소재
 바이오슈어 : 세균번식을 억제해주는 향균소재
 마이크로파이버 : 물은 투과되지만 활성탄 가루 등의 큰 입자는 밖으로 새어나가지 않도록 하는 소재

 

천연 코코넛  열매로 만든 야자계 활성탄으로 물속의 유기물 등을 흡착, 정수해줘서 신선한 물이 나오게 해줘요.

 

바이오슈어는 은의 향균력을 이용해 세균번식을 억제하는 향균소재입니다. 까다로운 Rohs 국제 규격을 통과한 안전소재로 사람 정수기나 냉온수기 등에 널리 쓰이고 있어요.

 

바이오슈어는 식중독 원인균인 대장균을 99.9%나 제거 하고, 피부질환원인균인 황색포도상구균도 99.9%나 제거한다고 해요.

 

마이크로 바이버는 물은 투과되지만 활성탄 가루 등의 입자는 밖으로 새어나가지 않도록 하는 소재예요.

 

선인장 정수기 젠 에디션은 필터 뿐만 아니라 수압도 조절할 수 있어요.

 

 

 

사용하실 때 주의 사항은 처음 구매하고는 10분간 작동 시키다가 물을 버리고 새 물로 갈아주셔야 한다는 점이예요!!

 

반려묘에게 기호성이 좋은 제품이예요. 냥이들 물타입 맞추기 어려우시잖아요. 그래서 적은 금액이 아닌데 구매해서 안쓸까봐 걱정들 많이 하실텐데요.

 

이제 제품이 좋은 이유는 퐁퐁 솟아나는 분수를 좋아하는 고양이도, 잔잔하고 고여있는 물을 좋아하는 고양이도, 흘러내리는 걸 좋아하는 고양이도 모두 해당되는 디자인이라 실패확률이 적다는거!

 

 


 

 

 

 


 

 


먹뽀언니네 반려묘 콩이는 5개월부터 요 선인장 정수지 젠 에디션을 썼는데요~

 

청소하기 편한건 물론이고, 콩이가 흐르는 물을 너무 좋아해서 물갈러 화장실가면 따라올 정도예요ㅋ

 

가격이 다소 비싸다고 느끼실 순 있지만 반려묘의 수명을 위한 일이라면 괜찮지 않을까요??😉

 

그럼 우리 먹짜님들의 반려묘가 건강하게 함께 할 수 있길 바라며 먹뽀언니는 다음에도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올께요!! 뿅~★

 

먹짜님들 앙뇨옹~🐾🐾

 

 

 

 

 

 

https://coupa.ng/buhJaH

 

프로젝트21 선인장 고양이정수기 1.7L

COUPANG

www.coupang.com

 

 

 

*사진 출처 : PROJECT21 상품페이지 [ https://project21.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8&cate_no=24&display_group=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