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 건강, 다이어트/-.건강 식품, 다이어트 보조제

[SNS 대란-루나 다이어트] 달콤하게 빼자! 브이라인 골드 스틱

by SOULSCIETY 2020. 3. 30.

[SNS 대란-루나 다이어트] 체지방 달콤하게 빼자! 브이라인 골드 스틱

 

앗뇽! 먹짜님들~★ 유용한 다이어트 리뷰로 돌아온 먹뽀언니예용(●'◡'●)

 

다이어트 보조제하면 많은 보조제가 있지만 사실 다들 맛은 그닥 아닙니까?? 

 

역하지만 않으면 만족하고 먹던 시대는 지났다!!!! 체지방도 달콤하게 빼자!! 바로 SNS 대란템! 루나 Pick으로 매진행렬을 이어가는 브이라인 골드 스틱이예요~

탄수화물 안먹는 건 너무 힘든데, 날씬이는 되고 싶구 굶지 않고 할 다이어트는 필요한데 늦은 퇴근에 먹는 저녁과 잦은 회식은 늘 다이어터들에게 고민 거리 아니겠어요??

 

매일 아침 라인이 살아 있고 싶다면 매일 하루 1스틱으로!!

 

체지방을 감소시켜 줄 루나 Pick! 브이라인 골드 스틱 함께 알아보러 갈까요?

 


"브이라인 골드 스틱이 왜 대란인거예요!!"

 

브이라인 골드 스틱은 여느 다이어트 보조제와는 달리 달콤한 맛이 특징이예요!! 

 

그 이유는 바로 호박맛 액상이 30%나 들어가 있기 때문이죠~

 

'호박이 붓기는 빼주는거 아는데 체지방까지 감소 시킨다구요??' 라고 생각하시고 계시죠?

 

호박은 부원료로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과 같이 붓기를 빼주는 효과 및 맛을 담당하고 있답니다~

 

주원료는 바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로 구성되어 있어요.

 

먹뽀언니가 매번 추천하는 제품에 들어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원물이지용!!

 

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선두로 옥수수 수염차 분말, 치커리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혼합 분말, L-카르니틴, 프락토 올리고당이 부원료로 들어 가 있어요.

 

브이라인이 안생기면 이상할 원료들이네요^^

 

근데 달달하면 칼로리 높은거 아니예요?? 라고 고민하신다면 걱정 붙들어매시길!

 

천연 단맛이라 당은 0g, 1포당 10kcal 밖에 안한다구요!! 세상에....

 

2개월 이상 꾸준히 섭취하시면 효과가 나타나니까 조급해하지 마시길 바래요~><


◎ 섭취 방법은요~

 

▶하루 1포 쭈욱 짜드세요~ 호박액상과 프락토 올리고당으로 건강한 단맛이니까 부담 없어요~

▶요거트나 샐러드 드레싱으로 뿌려드셔도 맛있어요~

▶물이나 탄산수에 넣고 오래오래 즐기세요~

▶하루 1포~2포 식후 섭취해 주세요. 섭취 시간은 정해져 있지 않지만 아침 공복만 피하시면 돼요~


 


◎ 구매를 원하신다면 요기 ↓

https://coupa.ng/bwBNPA

 

[나나네이처] 루나 호박워터 다이어트식품 브이라인 골드스틱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