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 건강, 다이어트/-.건강 식품, 다이어트 보조제

[신동 다이어트] 37kg 감량 실화? 쥬비스 현미밥바!! 쥬비스 다이어트 통한 신동 다이어트 방법 공개!!

by SOULSCIETY 2020. 4. 5.

[신동 다이어트] 37kg 감량 실화? 쥬비스 현미밥바!! 쥬비스 다이어트 통한 신동 다이어트 방법 공개!!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먹짜님들 벚꽃구경 잘 하고 계신가요? 유명한 벚꽃명소들은 모두 폐쇄되고 통제하고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참 우리나라에도 벚꽃이 많구나 싶은게 어디가도 벚꽃이 보이니~ 따로 구경 안가도~ 오다가다 보는 것만으로 힐링이 되는거 같아요!!

그래도 마음 맞는 좋은 사람과 함께 벚꽃산책 해보시면 두 배 세 배 힐링이 되겠죠?ㅎㅎㅎㅎㅎ

우리 먹짜님들의 힐링을 응원합니다~^^



오늘은 점점 얇아지는 옷차림을 걱정하고 계실 우리 먹짜님들을 위해 장안의 화제!! 핫한 다이어트 제품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얼마전 다이어트로 무려 37킬로를 감량한 신동이 엄청난 화제를 모았는데요.

바로 그 신동이 다이어트를 위해 택한 기적의 아이템!!!!!!!!

쥬비스 다이어트!!! 쥬비스가 만든 샐러드를 그대로!! 라는 제품이에요!!!

신동 다이어트 before/After (feat. 쥬비스)


그 전에 우선 신동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던 신동 다이어트 방법!! 부터 알아볼까요?


신동 다이어트 방법!!

사실 너무 별거 없어서 실망 하실 수도 있어요. 신동은 그 동안 수 많은 다이어트를 시도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매번 조금 성과를 보일만 하면 요요가 찾아오고 또 할만하면 요요가 찾아와서 포기하기 일수였다고 해요.

남의 얘기 같지가 않죠?

신동이 이번에는 요요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던 방법은 바로 삼시세끼 모두 현미밥으로 식사를 했다는 거에요.
또 술이나 음료는 일체 마시지 않았고 따듯한 물을 1~2리터 이상 꾸준히 마셨다고해요.

현미밥은 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포만감도 오래 가기 때문에 성공 할 수 있었나봐요.
하지만 아시다 시피 현미밥만 먹는게 쉬운 일은 아니죠? 그래서 쥬비스의 현미밥바를 애용했나봐요.
그럼 도대체 쥬비스 현미밥바가 뭐가 그리 좋은지 함 알아볼까요?





주위에 보면 김밥 한줄, 삼각 김밥이나 컵라면 등으로 식사를 떼우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실 김밥 한줄의 칼로리는 생각보다 엄청 높답니다!!! 칼로리를 떠나서 조미김과 간이 벤 김밥의 제료들...바로 나트륨은 살이 찌는 결정적인 원인 중 하나죠. 쥬비스 현미밥바는 그런 분들에게 간편하게 식사를 대신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바 형태에 개별 포장 제품이라 가지고 다니기도 간편하고 섭취도 원할 때 언제든지....심지어 사무실에서 먹어도 아무도 모를 정도니 정말 간편하게 식사하기 딱이겠죠?

앞서 신동(님)이 삼시세끼를 다 먹으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그 중에서도 아침 식사를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해요. 연구 결과에 따르면 아침식사를 충분히 섭취한 그룹이 점심이나 저녁을 충분히 섭취한 그룹보다 더 많은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해요.


아무리 몸에 좋은 현미밥이라고 하더라도 맛이 없으면 꾸준한 다이어트로 이어지지 않을 확률이 높아요. 그래서 쥬비스에서는 12가지 다양한 맛의 현미밥바를 제공해요. 이게 또 하나의 중요한 다이어트 성공 비법이 아니였나 싶어요!!! 질리지 않고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는 것 만큼 중요한 건 없으니까요!! 칼로리 보이시나요? 성인의 평균 권장 칼로리 섭취량이 2,000에서 2,800(체격 조건에 따라 다름) 인데요. 쥬비스 현미밥바의 경우 평균 150칼로리 정도 밖에 나가지 않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겠죠?

보이시나요? 현미밥바 안에 이렇게 다양한 반찬들과 최적의 비율로 섞은 밥을 바로 만들어 주니 간편하게 또 질리지 않고 쭉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다이어트에 또 절대 놓쳐선 안될 것이 나트륨 섭취량이에요!! 아무리 칼로리 소모량이 많고 칼로리 섭취량이 적다고 하더라도 나트륨 섭취량이 많다면 살이 찔 수 있어요.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쥬비스 현미밥바는 12가지 맛의 현미밥바 모두 평균 7%대의 나트륨을 함유 하고 있어요. 이 7%는 하루 권장 섭취량 기준 7%정도 섭취가능 하다는 뜻이죠. 하루 세끼 기준이므로 한끼에 약 33% 정도까지 먹어도 된다는 것인데 현미밥바는 다이어트를 위해 약 7% 정도만 섭취할 수 있도록 저염으로 만들어졌단 사실!!! 또 하나의 중요 포인트 겠죠? (사실 쥬비스에서는 한끼에 2개의 바를 섭취할 것을 궈장하기 때문에 14% 정도 되겠네요^^)

많이들 궁금하실 내용인데 쥬비스 현미밥바는 한끼에 2개의 바를 섭취할 것을 권장하고 있어요. 또 상온에서 해동해서 그냥 드셔도 되지만 더 맛있게 드시려면 전자레인지에 돌릴 것을 권장해요!!!!


자 어떠셨나요? 먹짜님들!! 정말 놀랍지 않나요? 보고도 같은 사람이라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다이어트가 긁지않은 복권이라는 말을....정말 세삼 실감하게 되는 사진인거 같아요~ 신동님 아내분 계탔네요~ 부럽 ㅎㅎ

오늘은 신동 다이어트 방법 및 쥬비스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봤어요!!!

구매 링크는 달아 놓겠지만....역시 세상은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더라구요....
요요없는 다이어트는 정말 황제 다이어트 였어요!!!
몸에 좋고 맛도 좋은 현미밥바 다이어는 가격이 정말 후덜덜해요!!!
돈있으면 다이어트 우습게 한다란 말이 실감이 가는 슬픈 소식 전하며~
먹짜님들 다음에 또 만나용~ 뿅!!



신동 다이어트, 쥬비스 현미밥바 구매는 아래 링크 클릭!!


https://coupa.ng/b5Ywod

쥬비스 건강현미밥바 28개&샐러드를 그대로 28포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5Ywtm

JUVIS 건강현미밥바 플러스 단백질 오징어무말랭이 7p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쥬비스에서 준비한 카테킨도 한 번 보고 가세요^^
https://coupa.ng/b5YwwB

[쥬비스] 카테킨450 1박스/550mgx120정/녹차추출물/체지방감소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