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 건강, 다이어트/-.건강 식품, 다이어트 보조제

[다이어트 보조제] 자면서 살 빼는 다이어트 보조제, 다이어트 약, 체지방 줄이는 법

by SOULSCIETY 2020. 4. 3.

[다이어트 보조제] 자면서 살 빼는 다이어트 보조제, 다이어트 약, 체지방 줄이는 법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어느새 벚꽃이 완연히 피었어요~~~~~

 

올해는 벚꽃이 좀 일찍 핀거 같아요~ 남친이도 없는데 심장이 나대기 시작했어요~ ㅠㅠ

 

요즘 정말 날씨도 너무 좋고 사방팔방에 벚꽃이 피어 있으니 괜시리 마음이 싱숭이생숭이 하네요 ㅎㅎ

 

코로나 땜에 왠만큼 유명한 벚꽃명소는 모두 폐쇄되었다고 하는데~ 

 

어쩜이리 사방에 벚꽃이 많은지 ㅎㅎㅎㅎ 

 

우리 먹짜님들도 벚꽃 구경 잘들 하고 계신가요? 

 

서론이 길었네요~ 벚꽃 나들이를 위한 다이어트에 실패하셨다면!!!! 잠깐!!!!

 

비키니 찬스마저 놓칠 순 없잖아요!!!

 

벚꽃이....또 봄이.... 순식간에 찾아왔듯이.... 여름도 순식간에 찾아올테니

 

우리함께 여름까진 살 빼 보아요 ㅎㅎㅎㅎ

 

오늘은 힘들게 살을 빼는 다이어트 방법이 아닌 자면서도 살을 뺄 수 있는 신기방기한 아이템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그것이 무엇인고 하니!!!!!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

.

.

.

.

.

.

뉴트리데이 다이어트 스페셜 올뉴

짠!!! 뉴트리데이 다이어트 스페셜 올뉴!!! 라는 제품이에요.

 

핑크 핑크한게 벚꽃이 떠오르네요 ㅎㅎㅎ (아~~~~~벚꽃 홀릭~)

 

자 그럼 지금부터 차근차근 왜!!! 뉴트리데이 다이어트 스페셜 올뉴가 좋은지!!!

 

그리고 왜!!!요 녀석이 자면서도 살이빠지게 도와주는 다이어트 보조제인지 한 번 알아볼까요?

 


 

첫째!! 

11중 복합 기능성 다이어트 보조제라는 점이에요!!

내장지방 감소, 복부지방 감소, 체지방 감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가르시니아 추출물인 HCA가 무려 750mg 이나 함유가 되어있어 일반 가르시니아 약을 사서 드시는 거 보다 다른 영양성분까지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뉴트리데이 스페셜 올뉴가 훨씬 이득이겠죠?

 

또 몸에 좋다는 베리 류가 무려 7종!!! 특히 그 중에 블루베리와 아사이베리는 슈퍼푸드로도 유명하죠!! 

 

그 외에도 12종 과일채소 혼합분말까지 적용한 종합 건강 기능식품이라고 보시면 되요.

 

이것 저것 많이 넣은 건 알겠는데 그래서 이게 어디에 좋은건지 모르시겠다구요?

 

아래 그림을 보시면 알기 쉽게 요약이 되어 있어요.

 

한 번 같이 보실까요?

 

 

정상적인 면역 활동을 하도록 도와주고 체내 에너지를 생성해주는 역활,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호하여 노화방지 등을 해준다고 보면 이해가 빠르실거 같아요.

 

이쯤되면 이게 다이어트 보조제가 맞나? 영양제 아닌가 싶으실텐데요!!!

 

다이어트 보조제, 다이어트 약 대부분 말 만 그럴싸하고 입증된 효과들이 없었잖아요~

 

뉴트리데이는 인체적용  시험을 통한 다이어트 효과입증했다는 사실!!!!

 

 

여러 임상을 통해서 다이어트 보조제로서의 기능과 성능을 입증한 것은 물론 식약처로 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고 하니 정말 믿을만 하죠!!!!

 

자 그럼 이 다이어트 보조제가 어떻게!!! 자면서도 살을 빼주느냐!!! 한 번 알아볼까요?

 

 

살이 찌는 주된 원인 특히 체지방이 쌓이는 원인은 탄수화물이에요. 탄수화물은 주 에너지원인데 활동량이 적은 현대인들은 이 에너지원을 다 사용하지 못하고 결국 지방으로 합성되어 체내에 체지방으로 축적되게 되는거지요.

 

하지만 가르시니아 추출물을 750mg이나 함유하고 있는 뉴트리데이 스페셜 올뉴는 바로 이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하여 체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을 막는 역할을 해주는거에요.

 

그럼 왜? 자기전에 먹을 것을 추천하는가? 

 

바로 자기 전까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활동을 하잖아요~ 비록 쇼파에 앉아 티비를 보더라도 계속 무엇인가 하면서 에너지를 소모하거든요. 하지만 자는동안은 에너지를 최소한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지방으로 축적될 확률이 높아지죠.

 

저녁을 먹은 뒤 활동량과 점심을 먹은 뒤의 활동량을 생각해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거에요.

 

무튼 그런 이유로 자기 전에 먹으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는 말이죠!!! 이게 바로 자면서 살빼는 다이어트 보조제의 비밀!!!

 

바로 체지방 줄이는 법이에요.

 

 

 

 

자 그럼 이제 실제 다이어트 보조제를 오랜 기간 복용해 보신 분들의 리뷰를 살펴 볼까요?

 


 

 

또 다른분의 후기도 한 번 볼까요?

 

 

저도 정말 많은 다이어트 보조제와 다이어트 약들을 찾아보고 또 먹어보기도 했는데요. 

 

정말 이렇게 평이 좋은 다이어트 보조제는 처음 보내요.

 

 

자면서도 살빠지게 도와주는 다이어트 보조제 구매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스페셜 올뉴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