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 건강, 다이어트/-.나 혼자 뺀다_홈트 필수품

[홈트용품]집에서 하기 좋은 전신운동 도구, 전신운동 루틴, 전신운동법 추천!!

by SOULSCIETY 2020. 4. 2.

[홈트용품]집에서 하기 좋은 전신운동 도구, 전신운동 루틴, 전신운동법 추천!!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헬스장을 갈 수 없는 요즘 같은 때 집에서 운동이 필수인데요. 

 

물론 사람들과의 이격거리를 준수할 수 있는 야외 공원 산책이라던지 트래킹, 자전거 타기 등으로 운동을 할 수도 있겠지만 막상 한 번 나가려면 큰 맘 먹고 나가야 하니, 집에서 운동을 할 수 있음 더 좋겠죠?

 

그것도 기왕이면 효과적으로 하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오늘은 집에서 상반신 부터 하반신!! 즉 전신운동을 할 수 있는 운동 방법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바로 튜빙 혹은 튜빙 밴드라고 알려진 운동기구를 통한 운동인데요.

 

지금부터 한 번 함께 알아 볼까요?

 

 

 

튜빙 밴드는 별거 없어요. 고무 줄과 손잡이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자신의 강도에 맞게 탄성력을 골라 운동하면 되요.

 

하지만 그렇다고 아무 밴드나 사용하면 되느냐? 또 그건 아니에요!!

 

저렴하다고 아무 튜빙 밴드나 막 구입하셨다가는 운동중에 끊겨서 사고로 이어 질 수 있어요!!

 

실제로 산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끊겼다는 후기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어요.

 

그래서 고르기 전 꼭 확인하셔야 할 것이 고무의 재질잉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고무나라 멀티 튜빙 밴드는 그런 점에서 좋은 점수를 줄 수 있어요!!!

 

바로 재질이 라텍스이기 때문이죠!!!

 

흔히 라텍스라고 하면 침대나 베개에 사용되는 재질로 알고 계시죠?

 

그게 바로 다 라텍스의 복원력과 탄력이 우수하기 때문에 척추와 목을 잘 받쳐주기 위해 사용되는 거에요.

 

수십 수백만번을 누워도 다시 복원되는 그 라텍스로 만든 밴드!!! 믿고 사용할 만 하겠죠?

 

 

고무나라 멀티 튜빙 밴드의 장점은 또 있어요.

 

바로 이름에서 아실 수 있듯이 멀티 튜빙 밴드!! 즉 여러개의 튜빙밴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운동을 하다 보면 점차 근력이 생기고 더 높은 중량으로 운동하여 효과를 키우고 싶어지는데요.

 

고무나라 멀티 튜빙 밴드의 경우에는 손잡이 일체형으로 매 중량마다 따로 따로 튜빙밴드를 구비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중량 별 밴드를 손잡이에 걸어 주시면 얼마던지 교체 사용이 가능해요.

 

또 여러개의 튜빙 밴드를 손잡이와 결합하여 중량을 추가 할 수도 있죠!!!

 

마치 헬스장에서 무게추를 추가 하듯이 밴드만 추가하면 되는 방식이에요.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총 5개의 중량으로 구분되는 튜빙 밴드를 결착하여 사용하시면 되요!!

 

 

연결고리도 카라비너형에다 2중 안정장치까지 있어 끊어지거나 풀릴 걱정이 없어 안전하게 운동 할 수 있어요!!!

 

자 그럼 튜빙 밴드로 할 수 있는 운동법에 대해 알아 볼까요?

 

 


 

튜빙밴드 운동법

상반신 운동 방법

보시는 것 처럼 다양한 상반신 운동을 하실 수가 있어요.

 

그저 간단한 고무줄인거 같아도 활용하기에 따라 정말 나만의 실내 헬스장을 만들 수 있겠죠?

 

또 튜빙밴드를 발로 밟는 위치를 변경하면 강도를 조절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하체의 경우도 종아리, 허벅지 부터 하복부까지 다양한 부위 운동을 할 수 있어 좋아요~~

 

뿐만아니라 튜빙밴드의 특성상 팔로 잡아줘야 하기 때문에 하체 운동을 하면서 동시에 팔운동까지 된다는 점도 매력적이겠죠?

 

마지막으로 소개시켜 드릴 운동방법은 바로 도어앵커를 이용한 운동 법이에요!!

 

도어 앵커!! 말 그래도 문에다 닻으 내린다는 건데요. 문에 도어 앵커를 고정하여 운동하는 방법이에요.

 

문에다 앵커를 거는 위치에 따라 운동할 수 있는 부위도 달라지겠죠?

 

위에 그림에서 보시면 이해가 쉬우 시겠지만 정말 헬스장에 있는 대다수의 운동을 다 할 수 있답니다.

 

삼두근, 가슴 조이기, 어깨 운동 등등 정말 이 튜빙 밴드 하나로 할 수 있는 운동이 무궁무진 하죠?

 


 

오늘은 튜빙밴드로 간단하게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들에 대해 알아봤어요.

 

한 달 헬스장 비용이 정말 싸봐야 3만원 이잖아요? 한 달 헬스 끊고 몇 번이나 가시나요? ㅠㅠ

 

한 달 비용도 안되는 금액으로 집에서 다양한 운동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요즘은 헬스장 가기도 무섭잖아요 ㅠㅠ

 

그럼 먹짜님들 저는 다음에 더 유용한 정보로 돌아올게요~

 

그때까지 앗뇽!!

 

 

 

 

 


 

 

 

 

 

구매를 원하시면 하기 링크 클릭!!

https://coupa.ng/bwWlp4

 

고무나라 멀티 튜빙밴드 세트(100LB) 라텍스 헬스 운동 근력 고무밴드 풀업 탄력 저항 스트레칭 홈트 밴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