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 건강, 다이어트/-.매일이 치팅_다이어트 식단&간식

[식사대용, 간편식 추천]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먹자! 간편하게 부담없는 닥터리브 오늘의 죽!

by SOULSCIETY 2020. 4. 2.

[식사대용, 간편식 추천]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먹자! 간편하게 부담없는 닥터리브 오늘의 죽!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다이어트 하는 우리 먹짜님들 아침은 어떻게 드시고 계신가요??

 

아침마다 계란을 삶을 시간도 없고 고구마를 찔 시간도 없어서 굶고 오시진 않나요??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리뷰는 바로 닥터리브 오늘의 죽이예요!!

 

 

언제 어디서든 맛있게 다이어트 하시라고 쥰비했답니다~ 

 

그럼 먹뽀 언니랑 같이 맛다하러 갈까요?


"닥터리브 오늘의 죽" 

 

닥터리브 오늘의 죽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져 있어요.

 

그래서 바쁜 아침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데울 필요없이 그냥 쭈욱 짜서 드시면 돼요. 냄새 걱정 없고 흘릴 걱정 없고 옷에 묻고 그럴 걱정 없으니까!

 

그리고 이 오늘의 죽이 다이어트에 좋은 이유는 바로 낮은 칼로리 때문이예요.

 

보통 본죽의 죽 같은 경우 칼로리가 밥한공기를 훌쩍 넘긴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하지만 닥터리브 오늘의 죽은 든든하게 먹어도 65~85kcal란 사실! 칼로리 부담 없이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드세요~

 

그리고 운동 전에 먹어도 저~~~언혀 부대끼지 않다는거, 그리고 육아하느라 끼니를 제때 드시지 못하는 엄마들에게도 안성 맞춤!

 

닥터리브 오늘의 죽은 고구마, 단팥, 검은콩, 오트밀, 단호박 총 5가지의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질릴 틈 없이 먹을 수 잇어요.

 

그리고 모든 맛은 당의 함량이 10g 이하니까 건강한 맛 아니야 하셨던 분들 달콤한 건강을 얻을 수 있을거예요.

 

또 제일 중요한거죠!! 아침 식사 대용이면 왕창 구매해 놓고 먹고 싶은데 죽이면 금방 상하는 거 아닌가요?라는 생각!!!!

 

하지만 닥터리브는 그런 걱정은 안드로메다로 던져버리세요!! 닥터리브 오늘의 죽은 레토르트 멸균 처리를 통해 상온에서 1년간 보관이 가능하답니다!!

 

냉장보관으로 차게 해서 드셔도 맛있고, 전자렌지에 돌려도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으니까 안심하고 드셔도 된답니다~

 

오늘의 죽으로 바쁜 하루를 든든하게 챙기세요~~😍



 

 

 

 

 

 

◎ 구매를 원하신다면 요기 ↓ 

 

https://coupa.ng/bwWEmV

 

닥터리브 오늘의죽 5종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