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 건강, 다이어트/-.매일이 치팅_다이어트 식단&간식

[다이어트 간식] 칼로리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다욧 간식!! 아이들 간식 추천!! 내돈후기!

by SOULSCIETY 2020. 3. 29.

[다이어트 간식] 칼로리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다욧 간식!! 아이들 간식 추천!! 내돈후기!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먹짜님들~ 다욧 잘 되가시나용?

 

하~방심한 사이 벌써 벚꽃이 스믈스믈 피어나기 시작했어요.....ㅠㅠ

 

안돼!!! 피지마!!!

흑흑.... 맞는 옷도 없는데.... 방진복이라도 입어야하나요ㅠㅠ

 

다이어트 한 답시고 다이어트 도시락도 먹고 다욧에 좋다는 건 다 먹었는데...........

 

꼭 저녁에 허기를 못이기고............. 제 손은 이미 냉장고 손잡이에 ㅠㅠ

 

난 이미 틀렸어 ㅠㅠ

 

정말 마의 10시....를 넘기기가 너무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그러던 중 알게된 JMT 다욧 간식 소개해 드릴까 해요!!!

 

사실 부끄럽지만....이건 제 다섯살 짜리 조카 간식을 어쩌다 먹어보고 알게 된건데요 ㅎㅎㅎㅎ

 

미안해~ 이모가 더 잘 할게~ ㅎㅎㅎ

 

조카가 먹고 있던 기적의 다욧템은 바로바로바로바로 젤리스트로우 에요!! ㅎㅎㅎ

 

7가지 맛 젤리스트로우!!! 무려 300개!!!

아이가 있거나 조카가 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은 보셨을거라고 믿어요 ㅎ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 젤리가 어떻게 다욧 간식이냐구요? 

 

바로 요 젤리가 우뭇가사리로 만든 식물성 젤라틴이란 사실!!! 그래서 칼로리가 무려!!!!! 20 칼로리!!! 

 

밖에 되지 않아요 ~~~~~~

 

 

어떻게 20칼로리인데 이렇게 맛있을 수 있는거죠??

 

젤리스트로우는 원통형에 800g? 짜리도 판매를 하는데 저희 언니 집에 무려 5,790g 짜리!!!

 

300개입 젤리스트로우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원통형이랑 300개입 박스형이랑 맛도 좀 차이가 있다고 하는데 언니 말로는 300개입이 가장 맛있다고 하네요.

 

무려 7가지 맛이 있는데요.

 

7가지 맛 젤리스트로우

이게 색깔이 비슷해서 뭐가 무슨 맛인지 자세히 보지 않으면 잘 알아보기가 힘들다는 단 점이 있어요!!

 

하지만 사실...뭐 다 맛있어서.... 보지도 않고 아무거나 집어서 먹어요 ㅎㅎㅎㅎ

 

맛은 청포도, 키위, 블루베리, 사과, 오렌지, 레몬, 배 이렇게 7가지 맛이에요.

 

 

 

 

앞에서 말씀드린 대로 우뭇가사리로 만들어서 칼로리가 20 밖에 되지 않아서 정말 미칠듯한 허기에 한 두개 딱!!! 먹으면 혀와 위를 달래주는 꿀템이에요 ㅎㅎㅎ

 

곤약과는 달리 우뭇가사리는 식이섬유와 비타민 A가 풍부하다고 하네요 또 요오드도 들어있어 갑상선 질환도 예방할 수 있다고 해요.

 

뭐....사실 젤리 먹으면 갑상선 질환이 예방될 걸 기대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없는 것 보단 낫겠죠?

 

젤리스트로우 박스!!

한 박스 300개 입 스케일 느껴지시나요!! ㅎㅎㅎ 개별 포장되어 있어 들고 다니기도 좋고~ 

 

포마다 절취선이 있어 쉽게 뜯어서 쭉~ 먹을 수있어요!!! 물론 찰나의 순간 사라진 다는 거!!! ㅎㅎ

 

그래도 정말 당이 필요하거나 허기가 몰려와 야식을 시켜 폭식을 할 것만 같은 순간에~ 맛있게 허기를 달래줄 기적의 꿀템!!! 내돈주고 먹어본 내돈후기 니 믿고 드셔보셔용~ 정말 JMT 입니당 ㅎㅎㅎ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돌아 올게요~

 

그때까지 먹짜님들은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용~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