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 건강, 다이어트/-.건강 식품, 다이어트 보조제

[다이어트 도시락] 일반식 같은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굴라쉬 실화? 내돈후기

by SOULSCIETY 2020. 4. 22.

[다이어트 도시락] 일반식 같은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굴라쉬 실화? 내돈후기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다이어트 모두 잘 하고 계신가요? ㅎㅎㅎ 

저는 벌써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두 달이 다 되어가네요. 그 동안 정말 다양한 다이어트 간식과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었었는데요. 이번에 우연치 않게 찾아낸 다이어트 도시락!!!! 가격도 착한데 맛은 더 착한 진짜 대박템이 있어 소개 시켜 드릴까해요!!!!

 

사실 다이어트 도시락이 종류가 정말 많은데요. 대부분의 회사들이 잡곡밥과 함께 닭가슴살 소세지 혹은 닭가슴살 스테이크? 등의 천편일률적인 메뉴들이 많아요. 아주 조금씩 변화를 준다고는 하지만 실제로는 그냥....닭가슴살 뿐이에요 그래서 조금만 먹다 보면 정말 질리기 마련인데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이 다이어트 도시락은 정말!!!!! 존맛탱구리에요!!!

 


오늘의 다이어트 도시락은 바로 오다셰프에서 나온 도시락인데요!!! 종류가 총 12가지나 되서 맛있게 먹을 수가 있어요. 포크 숟가락도 함께 배송되어 먹는 것도 간편하죠!!! 

보시는 것 처럼 오다셰프에서는 반찬들과 함께 나오는 정말 일반 도시락과 동일한 도시락 종류 6가지와 덮밥 도시락 6가지 이렇게 총 12가지 선택지가 있어요.

 

 

 

 

제가 오다셰프 도시락을 시킨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요!!!!!!! 굴라쉬 도시락!!! 세상에... 굴라쉬라니!!!!

그것도 다이어트 도시락에서 굴라쉬라니!!!! 대박이죠?

 

굴라쉬는 헝가리 전통요리로 한국의 찌게류와 비슷한데요.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동유럽에서 엄청 사랑받는 음식 중 하나에요. 유럽 여행 때 먹어보고 뿅 갔던 음식인데 그 굴라쉬를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먹을 수 있다니 감동 ㅠㅠ

 

뿐만아니라!!! 밥이 흑미에 연자육 밥이라니!!! 한 때 연자육의 효능이 방송에 나오면서 연자육 밥이 엄청 유행했었는데 그런 트랜드를 바로 반영하여 더욱 영양이 풍부한 도시락을 만들어 줬네요.

너무 너무 먹고싶었어서 사진도 찍기전에 먹다가 뒤늦게 사진 찍은거 보이시나요? ㅎㅎㅎㅎㅎ

 

 

연자육 효능

연자육은 아마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연꽃의 씨앗이에요.

연자육은 혈관건강에 아주 좋은 씨앗인데요. 혈관 속 독소를 제거하여 혈전을 녹이는 효과가 아주 뛰어나다고 해요. 혈액 내 중성지방 또한 제거해 준다고 하니 효과가 정말 대단하죠? 이렇게 혈관을 청소해 주면 혈전이 생길 확률도 줄어들고 고혈압 등을 예방할 수 있어 각종 혈관 질환 예방에도 좋겠죠? 

연자육에는 항산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세포 손상을 억제하고 암과 싸우는 항산화 작용에도 도움이 된대요. 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죠.

연자육의 아세틸콜린 성분은 기억력이 감퇴되는 것을 막아주어 치매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해요.

또 연자육의 메티오닌 성분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혈당 수치를 정상으로 유지시켜 준다고하니 당뇨 예방에도 좋겠죠?

 

 

 

 

 

그 외에 다른 도시락들도 현미 잡곡밥 혹은 병아리콩 보리밥 등 밥에 정말 신경을 많이 쓴 도시락이라는게 느껴졌어요.

 

 

 

 

새우볶음, 카레, 오징어 제육, 순살치킨, 오징어 소세지, 굴라쉬, 우삼겹 불고기, 함박스테이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이름만 들어도 행복해 지는 메뉴 아닌가요? 저는 벌써 도시락을 4개나 먹어버려서 ㅠㅠ 벌써부터 아쉬워요 

 

 

솔직히 다이어트 도시락이란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훌륭한 도시락이라고 생각해요. 코로나로 나가서 식사하기 불편하신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기왕이면 건강에 다이어트에 까지 도움이 되는 도시락 드시면 더 좋을 거 같아요.

 

 

 

 

누누히 말씀드리지만 나트륨이 다이어트의 최대 적인 거 아시죠? ㅎㅎㅎㅎㅎ 나트륨과 칼로리는 적게!!!용량은 업!!! 

 

 

 

 

정말 설명대로 수분이 날라가지 않아 뻑뻑하지 않고 촉촉한 밥을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신기 신기!!!

위에 제가 찍은 사진 보시면 촉촉함이 느껴지시죠?

 

와~ 이것도 정말 대박인거 같아요!!! 병아리콩 밥!!!!

현미, 잡곡도 모자라 이제 병아리콩 밥까지!!! 진짜 신경 많이쓴게 느껴져요.

 

병아리콩 효능

병아리콩은 외국에선 칙피라고 하는데요. 식이섬유가 엄청풍부한 음식이에요. 장 건강에 도움을 주어 내장질환을 예방하고 변비해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또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당을 적정수치로 유지시켜주고 고혈압 예방 등에도 효과가 있는 아주 아주 좋은 식물이죠!!! 무엇보다 식이섬유가 풍부하단 소리는 그 만큼 많은 포만감을 준다는 것!!! 다이어트에 더욱 도움이 되겠죠?

또 병아리콩은 엽산이 풍부하여 혈액과 새로운 세포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줘요.  수유부나 임산부에게 큰 도움이 되죠!!

병아리콩에 든 이소플라본은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또 골다공증 예방에도 도움이되고 항산화 및 항암성분도 들어 있다고 하니 안 먹을 이유가 없겠죠?

 

 

진짜진짜 대박 아닌가요? 저는 정말 너무너무 만족하고 먹고 있어요!!! 우리 먹짜님들도 드시고 계신 도시락 다 드시면 한 번 쯤 꼭 드셔보시는 걸 추천 드려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다이어트 도시락!!!! 굴라쉬에 연자육!!! 또 병아리콩까지 풍부한 영양소와 함께 맛있는 식사 해보세요~^^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돌아올게요^^ 뿅!!!

 

 

 

 

 

 

 

◎ 구매를 원하시면 요기↓

 

 

오다셰프 닭가슴살 식단 관리 냉동 도시락 12종 12팩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