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 건강, 다이어트/-.건강 식품, 다이어트 보조제

[아침식사대용] 통곡물 다이어트 시리얼 뮤즐리 추천! 오트밀 대용

by SOULSCIETY 2020. 4. 23.

[아침식사대용] 이제는 오트밀 말고 뮤즐리! 오트밀 대용 내돈내산 후기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우리 먹짜님들 다이어트 잘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다이어트 식 중간중간 간식으로 드시거나 아침 혹은 저녁 대용으로 드시기 좋은 제품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다이어트라는게 참 하루 세끼를 다 다이어트 식으로만 먹다 보면 우울해 지기도 하고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한데요. 그래서 중간중간 색다른? 음식으로 식단을 바꿔 주는게 중요하다 싶어요. 

 

그래도 요즘은 정말 다양한 다이어트 도식락, 다이어트 간식, 식사대용 음식들이 나와 있어서 돌아가면서 먹어보고 자기한테 맞는 걸 찾아갈 수 있어서 다이어트 하기에는 참 좋은거 같아요. 

 

자 본격적으로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에 대해 알아 볼까요?

 

바로바로바로바로 뮤즐리 입니다.

오트밀 많이 드셔보셨을텐데 사실 정말 오트밀은 먹다 보면.... 뭔가....꿀꿀이죽? 먹는 느낌이 많이 나잖아요 ㅠㅠ

게다가 맛도 없는게 사실이구요 ㅠㅠ

그럴때 이 뮤질리 한 번 먹어보면 너무 좋아요!!!

 

뮤즐리 란?

뮤즐리는 스위스 음식인데요. 스위스에서도 독일어 영향을 많이 받은 취리히 지역에서 처음 먹기 시작한 음식으로 스위스 대표 음식 중 하나에요. 익히지 않은 통귀리, 다양한 곡류, 말린 과일과 견과류, 기호에따라 초콜릿 등과 함께 우유에 타 먹는 스위스 대표 아침식단 중 하나에요.

 

 

뮤즐리 효능

일반적인 시리얼들과 달리 Whole grain 즉 통곡을 그대로 사용하여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철분 및 비타민 B 함유량이 높아 다방면으로 건강에 도움을 줘요. 또 불포화지방산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노화방지에도 좋답니다.

 

제가 이번에 구입해서 먹어본 뮤즐리는 비올라 뮤즐리 인데요. 용량대비 저렴하기도 하고 평도 좋아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또 맛도 과일 뮤즐리와 초코 뮤즐리 2가지라서 질리지 않게 2가지 다 구입해서 번갈아 가면서 먹고 있어요!!!

 

 

제품은 요렇게 생겼어요. 

 

 

제품의 뒷면에는 뮤즐리 (무슬리)를 먹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 주고 있어요. 

 

 

 

 

 

박스에서 꺼내면 이렇게 봉지에 포장이 되어져 있는데요. 봉지 끝에는 튼튼하게 봉할 수 있는 고리? 같은걸 제공해서 드시고 난 뒤에도 눅눅해 지지 않게 봉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저도 뮤즐리를 다양한 방법으로 먹어 봤는데요. 우유에도 타 먹어보고 요거트와도 먹어봤어요. 개인적으로는 후르츠 즉 과일 뮤즐리는 요거트와 잘 어울리는거 같고 초콜렛 뮤즐리는 우유와 더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저기 보이시는 초코 시리얼이 나중에 우유를 코코아로 만들어주니 나중에 초코우유를 마시는 건 덤 ㅎㅎㅎㅎ 예전에 코코볼 먹던 추억이 새록새록 ㅎㅎㅎㅎㅎ

 

또 과일 뮤즐리를 요거트에 드실때는 방울토마토나 바나나를 얇게 썰어서 넣어 먹으니 훨씬 더 맛있었어요^^

 

 

2,600개가 넘는 쿠팡 후기가 증명을 해주는 뮤즐리 맛집 비올라 뮤즐리 무슬리!!! 완전 추천해요!!!!

 

 

 

 

 

 

 

 

몰랐는데 상세 페이지를 보니 비올라 뮤즐리는 뉴트리디데이에서 공급하나봐요. 전속 모델인 신하균 님이 광고를 하고 계시네요^^ 더욱 신뢰가 가네요^^

 

우리 먹짜님들도 바쁘신 아침에 또 끼니 중간중간에 건강한 통곡물 시리얼인 뮤즐리로 건강도 챙기는 맛있는 식사 해보시면 어떨까요?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뵐게요.

 

그때까지 우리 먹짜님들 앗뇽!!!

 

 

 

 

 

 

◎ 쿠팡 로켓배송을 원하시면 요기↓

 

비올라 후르츠 무슬리 시리얼

COUPANG

www.coupang.com

 

 

비올라 초콜릿 무슬리 시리얼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로켓프레시를 원하시면 요기↓

 

서울우유 1급A우유

COUPANG

www.coupang.com

 

 

서울우유 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 당무첨가

COUPANG

www.coupang.com

 

 

프레시픽 방울토마토

COUPANG

www.coupang.com

 

 

스미후루 스위트마운틴 바나나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