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전자제품/-.별로 안궁금 할 수도 있는 IT뉴스

[무선이어폰 추천]삼성 갤럭시 버즈 플러스 레드 색상 추가!!

by SOULSCIETY 2020. 3. 13.

앗뇽! 먹짜님들~★ 오늘은 존예템을 소개하러 온 먹뽀언니예영(●'◡'●)

 

요즘 거리에 사람들을 보면 열에 아홉은 코드프리? 무선이어폰? 을 꽂고 다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정말 마스크가 필수인 요즘 같은 때 이어폰 줄까지 덜렁덜렁 달고 다닐 생각하면 깝깝한데요~

 

갤럭시 S20과 함께 출시한 갤럭시 버즈 플러스!!! 이번에 신상 색깔이 추가 되어서 알려드려요~

 

갤럭시 버즈 플러스 레드 & 핑크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원래 화이트·블랙·블루 3가지 색상만 출시했었는데요. 레드 색상 같은 경우 KT 전용으로 출시하였으나 이번에 조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풀렸네요.

 

개인적으로 핑크와 레드 둘 다 너무 예뻐서 둘 다 사고싶어용~~ 하악하악!!!!

 

갤럭시 버즈 플러스 화이트

 

 

 

버즈플러스 블루 케이스

버즈 플러스에 대해서는 이미 많이 아시겠지만 간단히 설명 드릴게요.

배터리 수명 및 연결

버즈 플러스는 기존 버즈 보다 훨씬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해요. 이어버드 자체 11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충전케이스로 1번 완충이 가능하여 총 22시간을 들을 수 있어요.

 

요즘은 저가의 무선이어폰들도 블루투스 5.0을 체택하여 사용중이지만 사실 그렇게 안정적인 연결을 보여주진 못하더라구요. 하지만 버즈플러스는 사람이 많은 전철역이나 복잡한 곳에서도 연결이 끊어지지 않아 좋은 것 같아요.

 

또 멀티페어링을 지원하여 여러기기와 연결이 가능하여 매번 페어링 할 필요가 없어요^^

 

갤럭시 s20과 갤럭시 버즈 플러스

소리 품질

버즈 플러스에는 듀얼 드라이버가 적용 되었는데요 쉽게 저음을 담당하는 우퍼와 고음을 담당하는 트위터를 나눠 2개의 독립 드라이버를 통해 더 풍부하게 전달할 수 있게 되었지요. 

기존 버즈 대비 일취월장한 사운드를 보여준다는게 유수의 리뷰를 통해 입증 되었지요.

통화 품질

버즈의 통화 품질도 나쁜 편은 아니였지만 이번 버즈 플러스에서는 핸드폰으로 통화하는 수준의 깔끔한 통화품질을 제공해요.

 

꿀 팁!!!

삼성에서는 SBC 라는 자체개발 코덱과 AAC 코덱을 제공하는데요. 갤럭시 s20 시리즈 사용자들은 SBC를 사용해 들으면 더 좋을거라는 믿음으로 당연히 SBC로 들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AAC로 들을 때 음질이 훨씬 좋다는 점!!  SBC는 아직 최적화가 되지 않았는지 전체적인 발란스가 좋지않고 음이 묻히는 경향이 강해요. 

 

잊지말고 꼭 AAC로 들으시길 권해 드려요^^

 

 

갤럭시 버즈 플러스 5가지 색상

갤럭시 버즈 플러스 어떤가요? 저는 이 5가지 색상 중에 레드가 가장 이쁜것 같아요.

저랑 같은 생각 하시는 분들이 많은지 현재 버즈 플러스 레드는 거의 품절 상태에요. 한정 수량만 남아 판매하는 곳이 많지 않아요.

 

 

 

갤럭시 버즈 플러스 레드 최저가 구매는 요기

https://oneany.shop/gHpD9b

 

[삼성전자] 갤럭시버즈 플러스 SM-R175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AKG 튜닝 / 레드

 

nefing.com

 

그럼 우리 먹짜님들 오늘 남은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많이 먹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