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반려동물

[반려견의 관절 건강템] 사랑하는 반려견과 오래오래~ 관절 팡팡 씨스팡♬ 강아지도 좋아요~♬ 쓸개골에 딱이야~♬ 노견비만 꼭 챙겨!

by SOULSCIETY 2020. 4. 13.

[반려견의 관절 건강템] 사랑하는 반려견과 오래오래~ 관절 팡팡 씨스팡♬ 강아지도 좋아요~♬ 쓸개골에 딱이야~♬ 노견비만 꼭 챙겨!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우리 반려견들은 산책으로 스트레스를 풀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일과이고 여기서 행복감을 많이 느낀다고 해요.

 

그래서 반려견들에게는 관절이 더욱더 중요할 수 밖에 없잖아요~ 늘 뛰어 다니기 바쁘고 주인만 보면 두발로 콩콩 뛰어다니기 바쁜 우리 반려견들!

 

그래서 노견이 될 수록 관절과 쓸개골 탈골이 많이 일어나죠. 쓸개골 탈골 수술 전문 병원이 있을 정도로 반려견들에겐 흔하지만 가장 치명적인 질병이죠.

 

그래서 오늘 먹뽀언니가 추천드리는 아이템!! 사랑하는 반려견과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 할 수 있도록 하는 필수템!!

 

바로 광고로 많이들어 보셨을 씨스팡에서 나오는 멍멍팔팔이예요~

강아지 건강 보조제가 사실 흔한게 아닌데 매체에 광고까지 나오는 경우가 처음이라 호기심이 생기더라구요.

 

◎ 광고 보고 가실게요~

http://bitly.kr/AnZNRK1J

그래서 오늘 한번 알아보도록 할테니 얼른 따라오세요~~


"반려견 관절 건강 왜 미리미리 챙겨야 하죠?"

강아지들은 아주 옛날부터 밖에서 살아왔고 사냥도 하던 동물이었는데 사람들하고 같이 살면서 집안에서 있는 시간들이 많아지게 되어버렸죠 거칠고 울퉁불퉁한 흙 바닥을 달리기 위해 발달한 골격은 매끈매끈하고 미끄러운 집안에서 살게 되면서 강아지 관절에 문제가 많이 생기기 시작 했어요ㅠㅠ 이제 슬개골 탈구는 이제 너무나 흔한 질병이 되었어요.

 

슬개골 탈구는 사람의 무릎뼈에 해당하는 슬개골이 어긋나는 것으로 보행 시 매우 큰 통증을 느낄 수 있어요. 

 

소형견의 경우에는 선천적으로 뼈 고랑 자체가 작기 때문에 슬개골 탈구가 매우 빈번하게 나타나고, 미끄러짐이나 부딪힘 등의 외상으로도 발생할 수 있어요.

 

슬개골 탈골 뿐만 아니라 반려견들의 고질병인 고관절 이형성의 질병덩이 뼈와 다리뼈의 이음부위가 잘 맞지 않아서 걸음의 불편과 허리 통증을 유발하고 염증 발생 등의 질병을 일으키는 병이예요.


◎ 강아지 슬개골 탈구 체크 리스트로 체크를 해보세요.

 

1. 가끔 한쪽 다리를 드는 깽깽이 걸음을 한다.

2. 걷는 자세가 평소와 다르고 어색하다.

3. 높은 곳으로 점프하는 것을 꺼려한다.

4. 무릎을 만지는 것을 싫어한다.

5. 앞다리를 드는 자세를 했을 때 아파한다.

6. 허리를 구부리고 걷는다.


◎ 이런 아이들이 쓰면 좋아요~

 

1. 슬개골 탈구 예방이 필요한 소형견에게 좋아요.

2. 슬개골 탈구 수술 후 유지가 필요한 반려견들에게 좋아요.

3. 운동 시 부상방지와 효율을 높이고 싶다면 

4. 간편한 방법으로 관절 강화가 필요한 반려견들에게 좋아요.

5. 관절 관리가 필요한 노견이나 비만견들에게 좋아요.


"씨스팡- 멍멍팔팔"

멍멍팔팔은 국내 관절시장 1위 브랜드에서 만든 반려동물 관절 영양제이기 때문에 믿음이 갔어요.

 

그리고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원료인 휴먼그레이드 원료를 사용하고, 관절기능을 개선하고 보호하는데 좋은 초록입홍합 오일유해한 8가지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두번 믿을 수 있어요!

 

반려견이 화학적 첨가물을 섭취할 경우 각종 문제의 원인이 돼요. 그런데 멍멍팔팔은 유해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전하게 관리가 가능해요.

 

관절기능성을 인정받은 초록입 홍합 오일 50mg, 올리브유 100mg, 비타민E 5mg이 함유 되어 있답니다.

 

비타민E가 왜 있을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이건 관절 뿐만 아니라 항산화 효과가 탁월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예요.

1000kg 당 1.4kg만 나오는 초록입 홍합 오일을 사용했는데요, 항염성분만을 추출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섭취가 가능해요.

 

또한 초록입홍합은 강력한 염증 유발물질인 류코트리엔을 억제하고 염증 경로를 차단해 통증을 감소시킨답니다.

부작용 없이 먹일수 있어 안전하죠.

 

그리고 강아지 뿐만 아니라 관절 질환이 있는 고양이 40마리에게 초록입홍합추출물을 먹인 결과, 운동성이 증가했다는 논문이 발표 된 바 있어요! 

씨스방 멍멍팔팔은요, 관절강화 및 전반적인 관리를 해주고 고관절 이형상증과 쓸개골 탈구를 미리 예방해줘요. 그리고 수술 후 관리용으로 먹이셔도 좋아요.

 

강아지는 15kg 기준으로 두알, 그 이후 성견은 4알씩 급여 하시면 되구요, 예방이 목적인 경우 최소량을 꾸준히 급여 하여 주시면 돼요. 그러나 관절 상태가 좋지 않아서 관리를 위해 급여하신다면 보다 넉넉한 양을 급여해주시면 돼요.

 

노견이 될 수록 집에서 크는 반려견의 경우 비만이 될 가능성이 높아져요. 아무래도 활동량이 줄기 때문이죠.

 

멍멍팔팔은 노화로 인한 관절 건강을 케어해주고, 비만으로 인한 관절 건강에도 도움이 돼요.

 

그리고 반려견들이 실내에서 뛰어 다닐때 미끄러운 바닥으로 인해 관절이 쉽게 손상되는 일이 많죠~

 

멍멍팔팔은 운동 시 부상을 방지해주고 튼튼함이 증가시켜주니 운동 효율을 높여주는데도 뛰어나요.

 

멍멍팔팔은 영양제이지만 100%천연 원물로 만들어져서 휴지기가 따로 없다는 것도 장점! 그래서 꾸준히 급여하시면 아이들도 건강이 너무 좋아지겠죠?

 

게다가 안전성 시험성을 거처 약 40마리의 강아지에게 투약해 본 결과 보고된 부작용도 없답니다.

 

근데 약을 반려견들에게 먹이기 진짜 어려우시죠? 사서 먹지 않으면 어쩌나 싶어서 망설여 지신다면 고구마, 치즈 등 간식과 함께 급여하시거나, 사료에 섞어 먹이시면 돼요~




◎ 구매를 원하시면 요기↓

https://coupa.ng/byjV3Q

 

씨스팡 멍멍팔팔 관절 반려동물 영양제 4.65g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