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전자제품/-.별로 안궁금 할 수도 있는 IT뉴스

[삼성 신제품]갤럭시 탭 S7 혹은 갤럭시 탭 S20 무려 4가지 모델 출시되나?

by SOULSCIETY 2020. 4. 13.

[삼성 신제품]갤럭시 탭 S7 혹은 갤럭시 탭 S20 무려 4가지 모델 출시되나?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요즘 날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벚꽃이 다 져가지만 그래도 날씨가 좋으니 괜시리 기분이 업되네용~ㅎㅎㅎ

암만 날이 좋으면 뭐하나용 ㅠㅠ 남친이도 없고 코로나땜에 나가지도 못하고 ㅠㅠ 

 

그래서 인지 요즘 넷플릭스나 실내에서 혼자하는 직장인 취미에 대한 관심도 엄청 높아 지는거 같아요. 저도 이거저거 해보겠다고 취미생활을 해봤지만 결국은 태블릿으로 넷플릭스 보거나 게임...을 하게 되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

 

다른 취미 포스팅이 궁금하다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용

https://product4u.tistory.com/114

 

[집순이취미] 소이캔들 만들기, 향초 만들기, 캔들 만들기 취미생활 추천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오늘은 집에서 하기 좋은 취미 생활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여러가지 취미가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결과물이 남는 취미를 좋아해요~ 그러니까 음.... 단순 소모..

product4u.tistory.com

https://product4u.tistory.com/87

 

[손글씨교정]캘리그라피, 붓글씨 혼자 마스터하기, 직장인 취미템 추천

앗뇽! 먹짜님들~★ 오늘은 배워두면 좋은 갬성 취미 정보로 돌아온 먹뽀언니예용(●'◡'●) 요즘은 하루 종일 마스크도 쓰고 자유롭게 돌아다니지도 못해서 답답하고 스트레스 받으시는 먹짜님들이 많으실텐데요...

product4u.tistory.com

https://product4u.tistory.com/67

 

[미드추천]넷플릭스 정주행, 평점 높은 미드 추천!!!!또 보고 싶은 미드 TOP 8!!!

앗뇽! 먹짜님들~★ 오늘은 재미난 미드를 소개하러 온 먹뽀언니예용(●'◡'●) 요즘같은 때 밖에 나가기도 뭐하고 집에만 있자니 너무 심심하시죠?? 그래서 오늘은 정말 재밌게 봤던 미드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먹..

product4u.tistory.com

자 그럼 각설하고 본격적으로 삼성 신제품 이야기를 해볼까요?

 

얼마전에 갤럭시 탭 S6 라이트에 대한 소식을 전해 드렸는데요. 이번엔 갤럭시 탭 S7 혹은 갤럭시 탭 S20이 될 제품에 대한 소식을 전해 드릴게요. 

 


제품명

우선 제품명은 스마트폰과의 통일화를 위해서 갤럭시 탭 S20으로 결정될 확률이 높아보여요. 갤럭시 S20이 카메라를 주 특장점으로 어필한 만큼 갤럭시 탭 S20에서도 카메라 기능이 강화될 것을 엿 볼 수 있죠. 

 

출시 모델

현재까지 알려진 소식에 따르면 갤럭시 탭 S20은 4가지 모델이 출시 될 것으로 보여요. 

11인치 Wifi 모델: SM-T870

11인치 셀룰러 모델: SM-T875

12.4인치 Wifi 모델: SM-T970

12.4인치 셀룰러 모델: SM-T975

 

사이즈

바로 앞에서 알아본 것 처럼 이번 갤럭시 탭 S7, 갤럭시 탭 S20은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될 것이 유력해 보여요. 아이패드 프로가 2가지 사이즈 옵션을 제공하여 고객을 다변화하고 시장 파이를 차지하고 있는데 대한 대응으로 보여지네요. 그 동안 안드로이드 태블릿 유저들 사이에서도 꾸준히 수요가 있었던 12인치 이상 대화면 태블릿을 삼성이 이번에 제공하게 된다면 안드로이드 진영에서는 독보적인 입지를 굳힐 것으로 보여집니다.

 

성능

이번 갤럭시 탭 S20 에는 전작인 갤럭시 탭 S6에 적용된 스냅드래곤 855보다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스냅드래곤 865를 장착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어요. 더욱 빠른 충전속도와 높은 배터리 효율, 빠른 속도가 예상 되네요.

삼성전자 갤럭시 탭 S6 (출처: 삼성전자)

출시일

갤럭시 탭S6 의 경우 2019년 5월 초에 개발에 대한 소식이 조금씩 들리기 시작하고 7월 31일 정식 발표가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그 보다 약 1달 정도 빠른 4월 초에 개발 소식이 전해지고 있어 6월 말 혹은 7월 초에는 출시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예상되는 차별점

S펜 - S펜의 경우 자석으로 본체에 부탁하여 충전 보관 되었던 전작(갤럭시 탭S6)과 같이 자석으로 본체에 부착 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이번엔 아이패드 프로 3세대 부터 적용되었던 본체 옆면 부착이 적용 될지 기대가 되고 있어요. 또한 갤럭시 노트 S20과 더불어 갤럭시 탭 S7 혹은 갤럭시 탭 S20에도 S펜의 업그레이드가 있을 것으로 예상 되고 있어요. 그 업그레이드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지만 예상 되는 부분은 필압 센서가 약 2배 향상 되는 것과 S 노트(앱)의 개선 등으로 예상 되고 있어요. 

 

삼성전자 갤럭시 탭 S6 S펜이 본체 뒤에 부착 된 사진 (출처: 삼성전자)

 

고속충전 - 12.4 인치 모델의 경우 물리적인 베터리 크기가 커져 더 오래 사용이 가능 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베터리 용량이 커지면 그 만큼 애로사항도 생기게 됩니다. 바로 충전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는 점 인데요. 갤럭시 탭 S7/갤럭시 탭 S20에 25W 고속충전이 적용 될 수도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되는 부분 입니다.

 

5G 모델 - 갤럭시 탭 S6에서 탭 S6 출시 이후에 5G 모델을 추가로 출시 하였는데요. 이번에는 5G모델이 갤럭시 탭 S7/갤럭시 탭 S20 출시와 동시에 같이 출시 될지 기대가 되네요. 5G 모델 출시는 기정 사실로 보여집니다.

 

 

 

끝으로 최근 삼성전자 영국 홈페이지에 잠시 유출 되었던 갤럭시 탭 S6 라이트(Lite)의 이미지를 공유 드려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품 케이스에 자석으로 탈부착 되는 형태의 S펜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더불어 달라진 색상의 S펜이 너무 이뻐보이네요. 케이스 색상 별로 S펜을 제공할지도 궁금하네요. 

 

 

 

삼성전자 영국 사이트에 사고로 유출된 갤럭시 탭 S6 라이트 공식 사진(출저:삼성전자)

 

 

 

https://product4u.tistory.com/133

 

[삼성 신제품] 삼성 갤럭시 탭 S6 라이트 (Lite)출시일, 가격, 스펙, 새로운 S펜 정보!!

[삼성 신제품]삼성 갤럭시 탭 S6 라이트 (Lite)출시일, 가격, 스펙, 새로운 S펜 정보!! 앗뇽! 먹짜님들~★ 먹뽀언니예용(●'◡'●) 오늘은 삼성의 새로운 태블릿 소식을 들고 왔어요!!! 갤럭시 탭S6 이후에 탭S7..

product4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