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뽀언니네(●'◡'●)
★ 건강, 다이어트/-.나 혼자 뺀다_홈트 필수품

[홈트레이닝] 홈트 이제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어드밴처 로! 재밌는 다이어트! 뱃살빼기

by SOULSCIETY 2020. 3. 17.

앗뇽! 먹짜님들~★오늘도 유용하고 신박한 아이템 리뷰로 돌아온 먹뽀언니예영(●'◡'●)

 

작년 한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닌텐도 스위치 기억 하시나요?

 

닌텐도 스위치라는 게임기!!! 저나 우리 먹짜님들 같이 여자분들은 잘 모르시더라구요~

 

게임기는 돈 아깝단 생각? 그걸 왜 돈주고 사지? 아님 그냥 무관심하기 일쑤인데요~

 

닌텐도 스위치는 사실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나오는 게임들이 많아 여성분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해요.

 

닌텐도 스위치를 즐기는 3가지 방법

 

윈텐도 스위치는 본체와 컨트롤러를 직접 결합하여 들고 다니면서 게임을 할 수도 있고 본체를 세워두고 멀리 떨어져서 플레이도 가능해요.

 

또 본체를 TV와 연결하고 컨트롤러를 들고 2인이 플레이도 가능하죠.

 

이런 혁신적인 설계 때문에 전세계 게임 팬들로 부터 엄청난 호평을 받았었죠!!

 

그런 닌텐도에서 나왔던 게임 중에 재밌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게임이 있다는 거 아셨나요?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링 피트 어드밴처

 

닌텐도 스위치 용 링 피트 어드밴처라는 제품이에요.

 

 

내가 뭘 본거지??

 

ㅋㅋㅋ 독특하게 생겼쥬? ㅎㅎㅎ저도 처음에 보고 너무 웃기다고 생각했어요? 자동차 게임용 핸들인가 싶기도 하고.

 

이 제품은 게임과 컨트롤러 연결 링 암밴드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요즘 처럼 밖에 나가기 힘들고 헬스장도 무서워서 가기 힘든 시기에 집에서 즐겁게 운동을 하기 딱인 제품이에요!!!

 

자 그럼 요 희한하게 생긴 물건을 가지고 어떻게 운동을 하는지 한 번 보실까요?

 

 

https://youtu.be/bEz2v7HGXX4

 

ㅎㅎㅎㅎㅎㅎ 링 피트는 게임에 나오는 여러가지 동작들을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되요!!

 

어떤 자세들이 있나 슬쩍 한 번 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민망하죱!!!

 

괜찮아요 어차피 집에서 혼자 할꺼니까요 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 그럼 여기서 한 가지 드는 궁금증이 있죠? 이거 정말 운동 효과는 있는거야?

 

 

링 피트로 한 단계를 끝내면 위 처럼 운동한 시간과 칼로리 소모량이 나와요.  또 얼마나 달렸는지 거리도 나와요.

 

35분이나 했는데 319칼로리 밖에 안 빠졌다고? 라고 생각하시나요??

 

위에 표는 인바디 측정을 하면 나오는 참고표에요. 보이시나요?

 

30분 운동 기준으로 수영같이 체력 소모가 큰 운동을 했을 경우가 301칼로리에요. 

 

체감이 되시나요? 정말 효과가 어마어마 하죠?

 

게다가 잊지 말아야 하는 건 이건 운동이 아니라 게임이라 재밌게 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그럼 우리 먹짜님들 운동할 준비 되셨나요??

 

우리 모두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어드밴쳐로 신나고 재밌게 홈트로 다이어트 해봐요~

 

예~~~~~~~~~~*^^/

 

댓글